엄청나게 땡기게 만들었던 점퍼를 조금 늦게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제가 2008/02/18 - [영화/한국영화] - 추격자 싫지만 현실이 이렇다. 를 보기전까지만 해도 점퍼를 너무나도 보고 싶었답니다.

그렇게 보고 싶어하는 이유가, 누구나 해보고 싶은 순간이동이라는 소재를 가지고 있는 영화였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볼만한 타임머신, 자신이 원하는곳과 시간으로 이동하는 능력이죠~

기계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 물건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여기서 등장하는 점퍼라는 데이빗은 자신이 원하는 장소를 순간이동 하는 능력이 있다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나 멋집니다. ^^:// 옷도 그럴싸하고요. 매트릭스를 연상시키네요^^; 그러나, 소문만 무성한 영화였다는걸 느끼게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재는 좋고, 흥미를 끌만합니다.

이 영화를 한마리로 표현하면 "편집 짱이다!"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편집만큼은 얼마나 짤르고 붙였는지, 에디터에게 박수를 치고 싶을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초중반은 점퍼의 능력을 보여주긴 하는데, 그다지 그것뿐입니다.. 지루하기 까지합니다.
후반들어와서 팔라딘과의 싸움은 나름의 점퍼의 향상된 능력을 보여주긴 하는데.. 얼마나 짜르고 붙였는지
정신이 없습니다.. ㅠㅠ;

이상하도록 큰 스릴도 없고, 긴장감도 없고, 마치 사냥꾼과 동물의 싸움 같더군요~~.. ..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했던 영화여서 그런지, 나름대로는 별 재미를 못본듯 합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다만, 그 능력을 가지고 싶군요...^^

  2. 헐리우드영화는 별로 기대할것이 못되요;;;
    기대만하고 실망뿐인 영화들이 많더군요;;;

  3. 편집만큼만은 짱이라니 ㅋㅋㅋ
    그럼 적어도 그냥 심심할 때 아무생각없이 보기에 좋은 영화라는 뜻이네요 ^^

    • 제 입장에선 그렇지도 않습니다

      편집만큼의 짱이라는 뜻이, 잘라 붙이기를 잘한다.. ㅋㅋ 머 그런뜻이랍니다. ㅎㅎ

  4. 전 재미없다는 이야기를 귀에 박히게 듣고 난 뒤에 보러가서 그랬는지, 말씀처럼 편집이 짱 잘되어서 시간 떼우기 용으로는 신나게 보고 온 것 같아요. :)

  5. 정말 가지고 싶은 능력이 순간이동이죠~ 관련된 글 트랙백 하나 남깁니다 ^^

  6. 아직 안봤는데 ㅠ_ㅠ

  7. 아웅....만약 초능력이 생긴다면 가장 가지고 싶은 능력...;ㅅ; 영화 끝나기 전에 빨리 가서 눈팅(?)이라도 해야겠네요 ㅠㅠ

  8. 저도 정말 가지고싶은 능력중 하나요.. 이거랑.. 투명인간. ㅋㅋ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