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위자드웍스에서 스스로 추천하는 블로그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제 나름 소신것 그동안 해왔던 저의 블로그의 특징과 연혁을 소개 했습니다.~ 나름 좋은결과로 선정이 되었고, 많은분들과 함께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관련글 : 2008/09/30 - [나이스팁/블로그] - 기다린 보람에 <2008 위자드닷컴 추천 블로그> 내 블로그를 소개 합니다.! 2008/10/03 - [재아/일기] - 위자드닷컴 추천 블로그에 선정되다!

위자드팩토리 런칭 한다고 초대를 해주셨는데, 지방이고 평일에 했기 때문에 더욱 참여가 힘들었답니다. 밤늦게까지 고생하시는것도 ^ 알았기에.. 이번 런칭과 좋은 소식에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I got my name in lights with notcelebrity.co.uk
위자드팩토리의 발전과 성장을 기원합니다.~ 런칭 축하드립니다.
더불어서, 제 블로그의 위젯까지 나올줄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역시 정보가 빨라야 함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일단,, 재아넷 블로그 위젯보다 워자드팩토리 부터 소개를 해야하는게 맞지 싶네요~ 주소는 http://wzdfactory.com/ 입니다. 그리고 보시면 첫 화면은
보시는데로 쉽게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위젯을 결정하여 여러분의 블로그에 설치하시는것으로 어렵지 않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가입을 하지 않은 비회원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ㅎㅎ;; 이쯤에서 제 블로그 위젯도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분의 사이드바가 허전하다면 제 블로그 위젯을 넣어주세요 ~~ ㅋ 일단 주소는 : http://wzdfactory.com/gallery/detail/107 랍니다. 꼭 블로그에만 하셔야할 이유는 없습니다. 제글이 좋고 글의 내용이 좋다면 어디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카페, 블로그 강의실등요~  제 블로그 위젯뿐만 아니라 많은 다양한 위젯들이 있으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삽입방벙은 여러분이 원하는 가로폭의 사이즈나 혹은 위에 대각선 라인을 클릭해서 원하는 사이즈로도 삽입이 가능합니다. 아래 몇가지의 예로 삽입해봤습니다.

이외의 사이즈로도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가능합니다.~~ .

http://wzdfactory.com/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