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자드닷컴에서 2008 추천블로그를 모집하네요!.. 나름 위자드에 고마움을 많이 느낍니다.^^; 제 컴퓨터 한편에도 위자드웍스에서 보내준 머그컵과, staus card가 한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중에 머그컵은 하루 일상을 차지 하고 있을정도로 저희 집에서 저의 전용컵으로 통합니다. ㅋㅋ 사이즈도 적당하고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위자드웍스에는 개인적으로 위젯때문에 관심이 많이 갑니다.

블로그에 악세사리로 통하는 위젯중에 가장 인지도가 높을만큼 많이들 사용하시는게 위자드닷컴의 위젯일겁니다. 앞 전에 사용했던 더블유 위젯은 거의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신선했었습니다.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와 영어단어 학습효과라는 정보를 혼합시켰었습니다. 또한 얼마전부터 사용중인 엄지 무료문자메세지 위젯은 나름 쏠쏠한 재미와 문자메세지를 보낼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 멘트가 웃기더라고요^^;;

이렇게 나름 유용하게 사용되어지는 위자드닷컴에서 자신의 블로그를 소개할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기다린 보람! <2008 위자드닷컴 추천 블로그> 내 블로그를 소개 합니다.!
http://blog.wzdworks.com/228 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도 참여하고자! 제블로그를 간단히 소개할까 합니다. (프로필을 응용했습니다.)
1. 필명 : 재아
2. 블로그명 : 재아넷 JAEA@BLOG
3. 블로그주소 : http://www.jaea.net
4. rss 주소 : http://feeds.feedburner.com/jaea [한rss로 구독하는 방법]
5. 블로그 이메일 구독 : [블로그 이메일로 구독하기]
6. 히스토리 ┐

2006. 9. 6. 재아의 작지만 소중한 이야기로 블로그 최초 개설
- 도메인 http://jaea.tistory.com
2008. 1. 1. 재아넷 JAEA@BLOG 으로 명칭 변경
2008. 9. 6. 블로그 오픈 2주년
7. E-mail : jaea[at]hanmail.net (개인적으로 궁금하신거 문의 하셔도 됩니다. ^^;;)
8. MSN메신저주소 : jaea[at]hanmail.net (친구추가 하셔도 됩니다.^^;;)
9. 카테고리분야 : 로고,심볼,디자인,사인,IT관련,핸드폰,내비게이션등의 리뷰 작성!
10. 활동경력 ┐
- 티스토리 태터데스크 베타테스트 우수테스터 선정
└→ 2007/05/16 태터데스크 베타테스트 이벤트 닌텐도 DS Lite 당첨 감사합니다.
- 2007티스토리 우수블로거
└→ 2007/12/29 2007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거가 되었답니다.
- 인터넷 형광펜 레몬펜 우수블로거 선정
└→ 2008/01/10 인터넷 형광펜 '레몬펜' 우수 블로거 선정
- 2008티스토리 베스트 인터뷰
└→ 2008/02/19 티스토리 베스트 인터뷰 하다.
- 2008티스토리 베타테스터 우수테스터
└→ 2008/08/06 티스토리2008 우수테스터 선정되다!
- 2008다음카페관리 우수테스터
11. 위자드닷컴 관련 글┐
 
현재는 샬록홈즈 베타테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베타테스트는 다 참여하고 있는듯 싶습니다..

이렇게 하다보니, 베타 전문이라는 소리까지 듣고는 있는데, 사실 베타를 하고싶어서 한다기보다 남들보다 먼저 써보고 싶은 욕구가 강합니다.

누구든지 그럴껍니다. 남들보다 먼저 해보고, 느껴보는건 기다리는 사람에게는 부러움을 살수 밖에 없고 또한 해당 참여자는 신선한 재미를 느끼고 고쳐가는 재미의 힘을  느낄수 있으며, 또한 해당 프로그램과 프로젝트를 들었다, 났다 할수 있는 그런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남들은 겪어보질 못하는 버그를 먼저 느껴보기도 합니다.  나중에 사용하시는 분이야~ 이런 버그가 수정된 채로 서비스 되기 때문에 잘 모릅니다.^^;;; 또, 제가 이렇게 베타테스트와 신규서비스에 관심이 많은건.. 나름대로의 목표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블로그에 글을 꾸준히 할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되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목표가 없는것보다는 좋습니다.~ 성취의욕을 느끼기도 하고 도전과 결과물을 기다리는 재미도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참여하는 베타를 쭈욱 둘러보니 IT계열쪽이 아무래도 많은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컴과 함께하는 직업이다보니 거의다 IT계열에 눈이 많이 갑니다..

여러분도 한번 참여해보세요!! .. : http://blog.wzdworks.com/228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