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태어나서 만화책에 폭빠지게 한 만화가 있으며 그 유일한 만화가 드래곤볼이다. 전시리즈를 다 볼만큼 매번 볼때마다 흥미롭고, 새롭고 재미와 감동을 안겨줬던 유일한 만화이다.  내가 용돈을 모아 살만큼 만화에 빠지게 했었다.
그리고 지금도 유일하게 만화책 본게 어떤거냐라고 물으면 유일하게 드래곤볼 밖에 없다. 

손오공이 어릴때부터 천하제일무술대회에 출전을 하게되고, 그리고 크리닝을 만나고, 그 손오공이 아들 손오반을 낳고, 손오반이 또.. 결혼을 하고 참 난감하게 엮어 가지만 그래도 재미 있었다. 솔직히 이렇게 이어가는게 억지기는 하지만, ㅋ 그래야지 재미 있지 않겠는가...
올 한해 가장 기대작으로 손꼽고 있는 영화입니다. 물론 개봉은 2009년이지만 나름 다들 기대들을 하고 있을영화 드래곤볼 실사판이다..

그 예고편을 보자면 이렇습니다..

어떤가요 느낌이? 마치, 예전의 모탈컴뱃의 영화의 느낌이나 아니면 파워레xx의 느낌이 들지 않는가. 마치 예전에 제가 어렸을때 영웅처럼 멋있게 보였던 우x매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단 말입니다. 요즘 세상에 이런 느낌이 나면 ;; 어떻겠습니까 기분이.. ;;; 예고편을 보고 평가 할수는 없지만 그래도 보는것만으로는 그렇습니다.

한마디로 이건 아니잖아 라는 느낌입니다..;;;
사실 예고편이 전부인 영화도 있고, 예고편은 시작에 불가했다는 느낌이 드는 영화도 있었지만, 요즘같이 예고편이 중요시 되는 시점에...  근래에 개봉했던 아이언맨 같은 느낌이나 트랜스포머 같은 그런 사실적이고 실감나는 실사 느낌을 기대한게 잘못이라는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 역시 걱정이 앞서며 기대감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미국 개봉이 내년 2009년 3월로 나오던데~ 한때 촬영중단이라는 루머가 떠돌기도 했었다고 들었습니다.
드래곤볼
감독 제임스 웡 (2009 / 미국)
출연 저스틴 채트윈, 제임스 마스터스, 박준형, 제이미 정
상세보기
유일하게 좋아하는 캐릭터이고 만화인데 실사 영화로 나온다고 해서 기대 잔뜩 했는데, 이런 명작을 혹 망치지나 않을까 하는 생각이든다. 워낙 드래곤볼은 매니아층이 두껍기 때문에 쉽지 않을것 같다. 눈도 많고 귀도 많고 말도 많을듯 싶다.. ;; (손오공 역엔 저스틴 채트원 그리고, 박준형이 야무치 역 주윤발이 무천도사 역을 맡는다. 나머진 잘 모르는 배우라 .... 여러분이 한번 알아보세요~

유일하게 좋아하고 기억하는 만화가 일본만화라서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요..;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손오공이 어느새 서양인이 되어버렸군요. . . ㅋㅋ;

  2. 앗... 손오공의 매력인 짙은 눈썹과 숱많은 흑발이 어째 저리 탈색이 되었을까요...ㅠㅠ
    왠지 손오공역은 이소룡 스러운 분이 맡아야 될 것 같다는 제 고정관념과 너무도 다른 캐스팅인데요...
    드래곤볼 정말 재미있게 본 만화인데...
    워낙 내용이 방대한데다가 애니로도 나와있어서 영화로 그 느낌을 전부 표현하는데는 많은 어려움이 있을거라 예상은 됩니다.. 하지만 그래도... 영화화 할거라면 어느 정도는 되어 주길... 간절히 바라게 되네요....

  3. 개쳐망했네요ㅡㅡ

  4. ㅋㅋㅋ 2008.10.29 00:07

    왠만한 영화도 예고편을보면 보고싶어지는데 이건 뭐..

  5. 저번에도 봤는데 또보니..또다시 충격이네요
    한국의 맨데이트도 그렇고~요즘이 어떤시댄데 이런식으로 영화를...~
    감히 내.가.만.들.어.도.이.보.단.낫.겠.다 란 말이 하고싶어지네요

  6. 우하하하 2008.12.18 20:40

    GOD의 쭌형이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잼있곘다 ㅋㅋㅋㅋㅋㅋㅋ

  7. 어이가없네 2008.12.29 06:59

    실사판이 좀 걸레같긴하네요 ....
    3월에 개봉한다더니 개봉예정순위권 들더만 ...
    안본사람들 기대한만큼 실망도 존나크겠네요 ..
    이영화는 망할것이야 ~
    차라리 드래곤볼 애니판으로 보지 ..

    • 그러게요 저도 실사판이라 해서 ... 이런거 생각도 못했는뎅...

      예전에 모탈컴뱃 보는 기분이네요..;;;

      유일하게 좋아하는 만화인데.. 일본만화이긴 하지만...요

  8. 재미있겠다 2009.02.02 14:43

    개 재미있을듯 영화개봉하면 보고나서 설명해드림

  9. 이거 뭐임 2009.02.19 14:0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망햇네요

    진짜 못만든다

  10. 저도 처음부터 끝까지 만화를 본 매니아로써 이번 영화에 상당한 기대를 가졌습니다.
    그 만화에 표현된 것들을 어떻게 영화에 불어 넣을까...
    당연히 힘든건 있겠지만...그래도 그 정도면 생각보다는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토리로 전달이 되고...물론 시시하다고 하신 분들이 꽤 많이 계실텐데요..
    애들이 보기에도 무난하고 저는 그런 만화를 영화로 만들 생각을 했다는거에 높은 평을 주고 싶네요. ^^
    주용이의 첫 영화관람이 드랜곤볼이라서 그럴수도 있지만...저는 개인적으로 별4개를 주고 싶어요. ^^ 이제 조만간 2탄이 나오겠죠.

    • 전 아직 영화를 보지는 못했습니다만,.

      제가 유일하게 어떤 만화를 좋아하냐고 말한다면 드래곤볼이라고 말할만큼 나름 대로의 애정은 가지고 있습니다.

      흔히들, 일본만화라서 ... 좀 그렇다고 하시는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어떻게 합니까~ 기억에 그것뿐인데요..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