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토샵이 손에 익숙하게 되면, 다른 프로그램은 잘 사용을 못하게 됩니다.
그만큼 포토샵의 막강한 기능 때문입니다.

예전처럼 포토샵 한번 사용할려면 설치부터 해서 여러가지로 번거롭지만, 요즘에야 포터플 (무설치 프로그램)으로 포토샵을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usb나 웹하드를 통하여 내려받아서 사용하는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그중에 하나이고요~

그런데도 갑작스럽게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꼭, 포토샵의 완벽한 기능이 필요 없습니다. 다만, 윈도우의 그림판보다 좋고, 포토샵보다 살짝 안좋으면 됩니다.  그것도 무설치도 아닌 인터넷상에서 쉽게 작업할수 있다면 더 좋은겁니다.

그럴때는 웹포토샵을 이용하세요!


이용 방법은 포토샵과 흡사하기 때문에 뭐라고 따로 설명은 필요 없을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이미지를 자르거나 변환을 한다거나 필터의 효과를 줄때 우리는 프로그램을 찾기 마련이지만 이제 해당 웹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보시는데로 포토샵과 거이 비슷합니다... 웹포토샵이라고 말해도 될만큼 비슷합니다. 메뉴구성도 그렇고요~


보시는데로  다양한 언어가 지원합니다. 영어를 기본으로 하고, 한국어도 됩니다.
기본적으로는 영어로 나오며, 한글로 변경하면 위의 이미지처럼 메뉴가 한국어로 변경됩니다.



웹포토샵을 처음 구동시키면 보시는것처럼,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거나 혹은, 컴퓨터에 있는 파일을 불러와서 작업할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인터넷상에 있는 이미지를 다운받을 필요없이 이미지 주소로 불러온후에 작업을 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저장 할수있다는것도 재미 있습니다.


즐겨찾기 해두시거나 아니면, 주소를 외워두세요^^; 어렵지 않은 주소랍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링크 걸어두셔도 좋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