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는 사용하기 쉬우면서도 강력한 시스템 관리 유틸을 찾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어려운것보다 쉬운게 관리하기도 편하고 사용하기도 편합니다.

다만, 사용하기 편하면서도 강력한 관리 기능을 가지고 있다면 두말없이 좋을것이며 더불어 그게 무료 프로그램이라면 더욱더 환영할것입니다.

제가 근래에 들어와서 사용하는 무료 유틸프로그램인 CCleaner 을 소개할까 합니다.


프로그램 상단에 보시면 현재 CCleaner의 버전이 나와 있습니다. (2010/6/29) 기준입니다.
그 아래에 나오는건 제 컴퓨터 사양입니다. 운영체제, CPU, 램, 그래픽카드까지 다 나오는군요!!..;; 부끄럽습니다.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응용프로그램중에 캐쉬라든지 쿠키 히스토리를 지워주게 됩니다. 설치된 프로그램은 자동적으로 인식을 하는것 같더군요!..

분석을 눌러서 분석을 한후에 정리시작을 눌러서 정리 해주면 됩니다. 어렵지 않게 조작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윈도우의 인터넷익스플로러의 쿠키값과 탐색기의 캐시등과 더불어 휴지통까지 한꺼번에 모두 정리를 할수 있습니다.



또한 레지스트리를 통하여 검색과 동시에 문제 수정이 가능합니다.
물론 체크된것만 검색을 하니 원하는부분은 체크를 해제 하시고 수정할것도 역시 필요하지 않는것은 체크하지 않으시고 수정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삭제를 통하여 레지스트리까지 삭제하게되며, 더불어서 시작프로그램을 관리할수 있습니다. 삭제 할수도 있지만 필요에 따라 다시 사용하는경우도 있으니, 사용안함으로 하여서 일시적으로 사용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설정부분에서는 휴지통 메뉴에서 정리기능을 추가할수도 있고, 더불어서 HDD도 추가하여 관리할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 : http://www.piriform.com/ccleane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