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적에 장난감들 하나쯤은 가졌을겁니다. 부모님에게서 생일날 선물로 받기도 하고, 아는 형이나 누나등에게 받기도 했었는데 그때는 그렇게도 좋았었죠!

남자아이들은 로보트 장난감, 여자아이들은 인형정도면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중에 창작의 고통을 안겨준게 있었으니 바로 레고죠!.. 레고는 블럭을 쌓게금 만들어져서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 다른 장난감이 나왔기에 인기가 많았던것 같습니다.

그런거에 비하면 다른 장난감은 로보트 하나, 바비인형 하나 등으로 단일제품식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예전에 비해 지금의 레고를 보면 정말 많이 바뀌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느날 부터 영화가 대박힛트를 치거나 게임을 치게되면 그에 따른 레고도 패키지 상품을 내놓곤 했습니다. 위의 프로젝트에도 있지만, 인디아나존스에서 이용했던 유명했던 자동차나 복장등을 레고에서도 즐겨볼수 있게 말입니다.

또 위처럼 마을을 형성할수도 있도록 테마방식으로도 출시가 됩니다.^^;

레고 왕의 성
레고 왕의 성 by VoIPman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레고가 처음 하나의 블럭으로 이렇게까지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을찌는 아무도 몰랐을겁니다.   ^^ 예전에 레고는 손으로 하나씩 움직였지만 요즘 레고는  스스로 움직이기도 하더군요!!
예전에는 꿈만 같았지만 지금이라면 가능해졌다는겁니다.^^
레고의 블럭이라면 어떤것이라도 만들어 낼수 있는 시기가 되었으니깐요! 마법의 블럭이랄까 레고는 그만큼 쉽고 누구든지 쉽게 접근할수 있었다는게 가장 큰 매력이고 지금도 사랑받는 이유중에 하나일겁니다.^^
스피드레이서 얼마전에 영화로도 봤는데 이렇게 멋진 레고블럭으로 보니 또 나름 멋지군요!

스타워즈도 재미있습니다. 예전보다 기술적으로 테마적으로 많이 바뀌었네요!

다양한 레고시리즈를 구경할수 있는 레고공식사이트 입니다.
http://www.lego.co.kr/

레고공식 영문사이트 한글 사이트로도 연계가 가능합니다.
http://www.lego.com/en-US/default.aspx

레고의 역사!!
레고 테크닉 시리즈
전세계 어린이가 1년에 약 50억 시간을 함께 보내는
6개의 2x4 블록으로 9억 1,500만 가지 이상의 조합을 만들어내는 Life long play, 레고
미국의 Fortune 잡지 및 영국의 소매 완구 상인 협회가 선정한 “세기의 장난감” 레고!! 평균적으로, 지구에 살고 있는 한 사람당 62개 정도의 LEGO 블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레고는 모든 연령대에게 ‘장난감’으로써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블록을 다양하게 조립하면서 아이들에게는 창의력과 상상력을 어른들에게는 영감을 발견하게 해줍니다.
[레고 이야기]
레고에는 2,400여 가지 블럭이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정밀하고 일정한 조건의 제어에 의하여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각각의 사출 성형은 1000분의 1인 1 밀리미터의 허용오차의 범위 내에서 사출됩니다. 그래서 모든 블럭의 색상이나 크기가 확실하게 연결되는 것입니다. 여러 가지 모양의 레고 부품을 이용하여 완전한 도시를 만들 수 있는 이유도 모두 이러한 정확하고 세밀한 제작과정에 있습니다.
1949년에는 현재의 레고 블록의 원형과 비슷한 블록을 개발하였고, 이때부터 전세계 수많은 아이들과 어른들을 흥분시키게 되었습니다. 물론 모양이나, 색상과 디자인은 조금씩 변형이 되었지만 오늘날의 레고 블럭은 1958년도의 블록과도 호환이 됩니다.
레고는 아이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대단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LEGO 블록들은 또한 모터를 이용하여 움직이게 할 수 있는 창의적인 기술을 활용이 가능합니다. 블록을 조립하는데 열중하면서 재미와 함께, 상당수의 성인들이 블록에서 영감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 순간 레고는 장난감이 아닌 하나의 예술이 되기도 합니다.
[듀플로부터 테크닉까지]
레고는 아이가 자라면서 지속적으로 재미있게 만들고 창조할 수 있습니다. 레고블록은 레고듀플로 블록과 레고테크닉 블록과도 호환 조립가능합니다. 따라서 모든 연령대의 블록이 호환이나조립이 가능하며 아이의 성장단계에서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레고도 많아집니다.
[레고 테크닉 시리즈]
이미 레고 매니아라면 <레고 테크닉 시리즈>로 진정한 레고 고수에 도전해 보세요! 블럭들은 결합하고, 분해되고, 다시 합쳐서 여러 가지 모델로 변형하여 무한한 방법으로 조립 할 수 있으며 조립하는 사람의 상상력은 무궁무진해집니다. 6개의 2 x 4 블럭으로 9억 1,500만가지 이상의 조립이 가능한 일! 이것이 바로 성인들이 레고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이유일 것입니다. <레고 테크닉> 제품은 실제와 똑같이 조립하고 작동하는 복잡하고 정교한 고난이도의 레고 완구입니다.

레고 테크닉 시리즈(8256)
레고 테크닉 시리즈(8262)
레고 테크닉 시리즈(8262)
레고 테크닉 시리즈(8262)
레고 테크닉 시리즈(8264)
레고 테크닉 시리즈(8264)
레고 테크닉 시리즈(8264)
레고 테크닉 시리즈(8295)
레고 테크닉 시리즈(8297)

다음넷에서 레고를 검색하면 : 검색하기 네이버에서 레고를 검색하면 : 검색하기
- 레고 글로벌 홈페이지 : http://www.lego.com
- 레고 코리아 홈페이지 : http://www.lego.co.kr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레고 리뷰인줄 알았어요..
    여전히 아이들을 위한 레고는 창작, 사고력 등..다양한 교육용으로도 인기만점..
    가격이 조금더 내렸음 하는 바람입니다..
    뭐..지금 토마스기차만 내다 팔아도 되지만..
    아직 울 아들은 레고로 넘어가지 않네요..
    접하지 않아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2. 어른이 되어도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을만큼 좋은 장난감이죠. 어렸을 때도 가지고 싶은 건 많았는데 너무 고가인지라. -_-;; ㅎㅎ

  3. 나이가 들면 애를 꼬셔서 산다는 그 장난감!!!

    • ㅋㅋㅋㅋ;

      설마 애를 장난감으로?? ㅋㅋ

    • 2009.06.05 11:54

      저 한테 하신 말씀이죠?

    • 아니요 ,,;;;

      제 주변에 보면 어른들이 아이들을 놀려 먹는다고 할까? 뭐 그런거 있잖아요 ㅋㅋ 줬다가 뺏어 먹는다거나 ㅋ

      ... 그런사람들이..ㅠㅠ;

      어른이 되면 그냥 왠지 좀 민망한 상황이면 아이를 시키기도 하더군요 !!

      저도... 나중에 결혼하면 ㅠㅠ; 그럴꺼 같습니다. //

      혹시나 오해가 생기셨다면 죄송합니다...

  4. 전 나중에 레고때문에라도 애는 아들로 갖고싶어요 -_-;;;
    예전에 정말 사랑했었는데요 흑룡성, 로빈후드, 해적선 등등등...^^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