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요즘에 부쩍 예전걸 찾고 있습니다. 그중에 게임 하나 찾았는데, ㅋ 여러분들 한번쯤은 해보셨을법한 카트라이더입니다. 아직도 종합 게임순위 10위권안에 들만큼 국민게임이 된지 오래된듯 합니다.

제가 카트를 할때만 해도 많은 유저들이 카트라이더를 즐겼는데, 요즘에는 한물 갔다고들 하더군요!!.. 예전에는 하루에 몇시간씩 빌리지 코스를 달리곤 했습니다. 아이템에 신경을 쓰고, 드립에 신경 쓰면서 말입니다.^^; 그때 참 친구들 많이 사귀었는데, 너무 오래전일이네요~~

카트를 안한지는 2년정도 되어가는것 같고, 중간에 한번 친구집이나 피시방에 가면 잠깐 했던 정도입니다...

그 오래전에 했던 카트라이더 다시 설치했습니다.

윈드엣지 카트 바이크

카트

1:1 두둥!!!


오랫만에 한 카트 역시 예전과 별 다를께 없다는걸 느꼈습니다.
새로운 코스는 계속 업데이트 되는것 같고, 루찌는 변함없이 별 활용도가 없는것 같고, 나오는 모든 신규카트와 아이템은 모두 캐쉬로 구매를 해야하고... 여전히 안타까운 일입니다... 루찌로 할수 있는걸 늘려야 사용자가...~~ 좀더 늘찌도...//

오늘 날짜로 인기가 좋은건 플라즈마더군요!... 플라즈마가 인기가 있는걸 알면서도, 저는 바이크를 샀습니다.. 그냥 바이크를 한번 타보고 싶었습니다...;; 워낙 기존 바디에 익숙해서인지, 또 모양새도 별로였고, 제가 계속 카트를 할찌 안할찌도 모르는 상황이였습니다.

아무튼 오랫만에 플레이 한 영상을 한번 올려봅니다.

보시는데로 이리쿵 저리쿵입니다. ㅠㅠ;

혹시나 카트 하시는분이 있으면 같이 ^^; 해보실레요~ 길드도 처음에는 있었는데, 지금은 없습니다.^^:; 길드 들고 싶은데 생각도 있긴 합니다만...//^^// 워~~

같이 하실래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