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니드포스피드의 종류중에 마음에 드는건, 언더그라운드입니다. 전작보다 개인적으로는 재미가 없어진듯 합니다. 예전에는 필드방식으로 원하는 곳을 마음대로 다닐수 있었죠~ 자유레이싱도 가능하고, 근데 프로스트리트 오면서;; 뭐랄까요~ 미션 진행방식인데 마치 온라인게임의 방에 접속해서 대회를 하고 나오는 심정입니다... 이런스타일은 기존에 제가 했던 니드포스피드의 방식과는 조금 달라서~ 실망하고 있습니다.

니드포스피드 프로스트리트를 하면서 찍은 몇장의 스크린샷을 공개합니다. 사이즈는 1920 * 1200입니다. 아직 초반레싱만 하고 있는 상황이라서, 크나큰 재미를 느끼질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운전하는 차량이 워낙 코너링이 안좋아서 답답할 지경입니다. ;; 트레이너를 사용해서 하고 싶을지경이거든요~~.. ;;  사실 요즘에 트레이너에 맞들여서 큰일났습니다.. 가장 최근에 트레이너 써본게 GTA3 산안드레스 하면서 써봤습니다..

아래는 제가 프로스트리트 하면서 찍은 동영상인데, 연습하고 찍은 동영상 아니니, 이해 하세요~ 머 어차피 제가공략법을 설명하는것도 아니고 ; 그냥 게임 플레이 장면이 이렇다라는걸 보여줄려고 하는겁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제가 해본 니드포스피드와 좀 달라서 당황스럽습니다. 대부분이 필드방식에서 자유롭게 하면서 미션을 수행을 하거나, 경찰차와의 대치와 추격전이 훨씬 더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아직 안해봤지만 검색을 해보니 모스트원티드가 그런듯 하군요~ 기회가 되면 해봐야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드리프트 그거군요 친구가 이걸 좋아하는데 .. 막 미끌리면서 가는게 왠지 하고싶어지네요 ㅋ

  2. 드리프트할때쓰던차그차레이스데이차량일거임

  3. 브레이크를 안쓰시는데요?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