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이벤트를 합니다. 그 이벤트는 5개의 지역을 지정해줍니다.  그 해당 지역 중에 1개를 선정한후에 해당 여행지를 1박 2일 다녀오고 ucc를 만들어서 올리면 되는데, 그에 해당하는 경비를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전남 순천, 강원 동해, 충남 태안, 경남 진주, 경남 사천 중에 1개를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 가을 여행을 계획 하고 있었는데, 아주 좋은 기회가 와서 지원 해볼까 합니다.! 전 이중에 전남 순천을 선택하겠습니다.~

- 지원 사유 : 삶을 살면서 적어도 두달에 한번은 가까운곳이든 먼곳이든 여행을 가자는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도 많은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밥만 먹고 돌아다니느냐 그런건 아닙니다.^^; 제가 다녀온 곳에서는 적어도 제 블로그에 기록을 남길려고 합니다.  또한 순천은 제가 사는 지역과 가깝기도 하고, 그동안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던곳이였기에 다른 지역은 눈에 안들어고, 순천은 눈에 쏘옥 들어오는군요!
 
- 여행 지역 : 전라남도 여수,순천 1박2일  입니다. 1박 2일을 순천으로 잡는것도 괜찮은데 가까운 1개 지역도 연계가 가능하다고 하니, 40분정도 거리 차이가 있는 여수를 포함해서 일정을 잡아도 무난할것 같습니다. 그래서 첫날은 여수에서 다음날은 순천에서 여행을 보낼까 합니다.~

- 여행 날짜 : 날짜는 10월 11일 ~ 12일을 잡고 있습니다.

- 여행 컨셉 : 저는 언제나 그렇지만, 여행컨셉이 코스에 따라서 모든 기록을 남기는 편인데, 제가 여행을 했던 코스대로 여행을 하시는분이 있더군요!! 그래서 보기 좋고, 편했다는 얘기를 몇번 들었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잘 안나온 사진이라고 한들 여행을 준비하는 분에게는 도움이 많이 되는편 이랍니다..
그래서 블로그에 코스에 따른 일기식과 상황일지 식으로의 작성을 하는편입니다.  여행준비물은, dslr디카와, 동영상 찍을수 있는 디카 등을 준비할 계획입니다.~~

- 여행 일정
10월 11일 여수
-> 오동도 (여수에서 가장 유명한곳이죠~ 꼼꼼하게 다 보여드리겠습니다.)
-> 자산공원 (운동을 하기좋은 일반적인 공원인데, 바다가 보이는 공원이랍니다. 자산공원과 오동도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 차량 이동상으로 불편할것 같으면 코스를 변경하든지 하겠습니다. 혹시나 제 블로그에 글을 보고 따라 하시면 차를 두고 산을 넘어야 하는 일이 생길찌도 모릅니다. ;; )
-> 해양공원 (바다를 끼고 있는 공원이랍니다. 시민들과 여행하시는분들이 한번씩 거쳐가는 공원이랍니다.)
-> 돌산대교 (야경과 바람이 좋은곳이랍니다.~~)
-> 숙박 및 1차 포스팅

10월 12일 순천
-> 드라마셋트장(제가 태어난 시기의 모습들을 볼수 있을듯 합니다.)
-> 낙안민속촌(여러분이 잘 알고 계시는 한국민속촌과 비슷한곳입니다.)
-> 택1 보성 녹차밭 (드라마 영화 촬영등 많이 한곳이랍니다.)
-> 택2 선암사
-> 순천만 갯뻘 (유명한 사진중에 몇개는 이곳에 나올정도로 저녁 야경이 너무 좋습니다.)
-> 순천 용산전망대 에스라인을 볼수 있는곳이랍니다.~
-> 숙박 및 2차 포스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계획은 든든하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보통 여행을 하면 경비 무시못하거든요~ 경비와 시간때문에 여건 때문에 가보고 싶은곳을 못가는건 아쉽게만 생각됩니다.

꼭 트래블로거가 되고 싶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