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다보면, 다운로드를 3개이상 받아야할때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여러개의 파일을 하나 받고, 다 받은후에 또 받고 이렇게 하기엔 시간도 많이 걸릴뿐더러, 귀찮기 때문이겠죠..

분할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여러파일을 동시에 받을수야 있겠지만 여기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자체적으로 3개이상을 받고 싶은 조건입니다.

아래 순서대로 레지스트리를 편집합니다.

1. 시작 -> 실행 -> regedit 를 입력.

2.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Internet Settings  
클릭했을때 기본값 밑으로 아래의 MaxConnectionsPerServer 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없으면 하나 만들어 주세요. 떠블클릭하면 10진수로 숫자를 수정해줄 수 있는데 최대 100 까지 입니다.
욕심은 부리지말고 대충 20~30만 해도 충분하죠.

3. 없으면 그 값을 만들면 되는데요. Internet Settings 의 오른쪽 페이지 기본값 쪽에 커서를 두고 마우스 우클릭 새로만들기 합니다. DWORD 선택하시고 MaxConnectionsPerServer 를 적어주세요. 그리고 그 만들어진 것을 떠블클릭해서 위 처럼 원하는 창제한수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4. 재부팅 꼭 하세요 ^^

네이버 추출입니다..^^;

p.s 아이이토이:아토(IEToy)를 쓰신다면 아토옵션 - IE 트윅에서 동시다운로드를 32개까지 바꿀 수 있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