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SP3에 대한 이야기를 웹사이트를 구경 하다가 제목만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아 SP3가 나왔구나!) 내용이 어떻고, 패치가 어떻고, 어떤것들이 업데이트 되었는지 모르는 그냥 제목만 보고 넘어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오랫만에 윈도우 업데이트를 눌렀더니 SP3에 대한 업데이트가 검색되더군요~!~  업데이트를 할까 말까 망설이다가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3시간정도가 흘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떤분들은 체감속도가 높아졌다고 하는데 전 잘 모르겠습니다....

원래 SP3 출시일은 4월 말일쯤이었는데, 문제가 좀 있어서 미루었다고 하더군요~! (SP3은 RMS(Microsoft Dynamics Retail Management System)의 충돌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래도 궁금하신분들을 위하여 관련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7을 3번정도 설치했다가 지웠다 했습니다.. 아무래도 벙어리 페이지가 많이 생성되더군요~!.. 지금은 괜찮은지 모르겠습니다...... ;; 다음을 참고하세요`!~!

Internet Explorer
Windows Internet Explorer® 7 또는 Internet Explorer 8 베타 버전을 설치한 다음 Windows XP SP3을 설치하는 경우에는 Internet Explorer를 제거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려면 Windows XP SP3을 설치하기 전에 Internet Explorer 7 또는 Internet Explorer 8 베타 버전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이미 이 문제가 발생했으면 Windows XP SP3을 제거하고 Internet Explorer를 제거한 다음 Windows XP SP3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원격 데스크톱 연결
원격 데스크톱 클라이언트 6.1(KB 937468)의 시험판 버전을 설치한 다음 Windows XP SP3을 설치하면 바탕 화면에 "테스트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빌드 2600.xp_sp2_gdr..."이라는 텍스트가 계속 표시되고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사용하여 KB 937468을 제거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려면 Windows XP SP3을 설치하기 전에 KB 937468을 제거하십시오.
이미 이 문제가 발생했으면 다음 단계를 따라 텍스트 메시지 표시를 담당하는 테스트 인증서를 제거하십시오.테스트 인증서를 제거하려면

- 시작을 클릭하고 실행을 클릭한 후 certmgr.msc를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 표시되는 목록에서 신뢰된 루트 인증 기관의 인증서 폴더를 찾아서 확장합니다.
- 신뢰된 루트 인증 기관의 인증서 폴더에서 인증서 폴더를 찾아서 확장합니다.
- 오른쪽 창에서 Microsoft Test Root Authority이라는 이름을 가진 항목을 모두 찾아서 삭제합니다.
-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아직은 업데이트를 안해도 될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