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블로그 하면서 생일을 축하 해보긴 처음인듯 싶습니다.

루도님과의 인연은 2007/09/05 - [재아/일기] - 티스토리의 새로운 만남 rudo's님 의 글로 시작했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수도 있는데, ^^ 일반적이 여러분과 비슷한 이웃블로그였답니다.
현재는 그나마 블로그중에 가장 친한분이 되긴 했습니다만... (ㅎㅎ 나름대로의 생각일찌도 몰라요~)

오늘이 4월 18일 봄의 여인이군요~ ^^ 루도님 생일이라고 하네요~^^;

다들 축하 해주세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루도님 생일 축하합니다~! 와~~~ 짝짝짝~ ♪ ♬
혼자 노래 부르니깐 썰렁하군요~! ㅋㅋ/// 그래도 축하 드려요~! 헤헤

축하드려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