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블유 위젯 설치한지가 2주가 넘어 3주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동안에 내부적으로 어떤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는지는 모르겠는데, 겉으론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긴 했습니다.
아래 부분에 카운터를 보여줄수 있는 부분이 보여주기/보여주지않기의 옵션 부분이 추가가 되었고, 더불어 날씨가 나오는 부분에서 배경색을 랜덤으로 할것이냐 아니면 원하는색으로 고정할것이냐의 옵션 부분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외는 특별한 업데이트는 없습니다.

일단, 3주째 되어 가는데도 영어 회화에 대한 도움은 전혀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번에도 여러번 건의를 했지만, 발음 부분과 뜻 부분 해석 부분에 대한 도움을 못받는등의 재미와 학습 부분이 모자란 느낌이 많다는겁니다.

그리고, 아가씨가 되더니 위젯의 캐릭터가 된장녀가 되어간다는 소리가 있는데 그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처음엔 아기였다가, 두번째는 초등학생 그리고 고등학생.. 그리고 아가씨가 되어가는 과정을 지켜보아오면서 여러가지로 지켜보아오면서 성장이 재미는 있지만, 회화에 대한 기능은 부족한 느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젠 연애도 하는 성숙한 아가씨가 되었는데 말이죠~!
위에서 보셨듯이, 자동차 사고내고, 회사에서 고스톱치고 합니다. ㅎ
누구 생각인지 발상은 참 ㅋㅋ 재밌습니다.
그러나 후에 생각해볼 위젯의 성장 부분은 결혼을 해서 아기가 태어날것 같은 시나리오가 그려지는데
왼쪽에 보면 사랑을 거절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나의 인생에서 아니다.. ㅠㅠ; 너무 냉정한 멘트에요~!..
발음을 듣고 싶은데, 들을수 없는점은 여전히 안타깝습니다.

일주일째와 이주째 더블유 위젯에 대한 이야기와 소개 그리고 건의 개선 부분을 써왔었는데, 특별한 변화가 없으니, 개선점을 쓰는것도 이젠 바닥난 상태입니다 ;;;

일단 기존에 제가 쓴 개선점과 건의부분은 2008/03/26 - [재아의 나이스 팁/블로그] - 더블유(W)위젯 일주일이 지났으니, 내 생각을 이야기한다. 2008/04/02 - [재아의 나이스 팁/블로그] - 더블유 위젯을 설치한지 2주째인데 밋밋해진다... 을 읽어보시면 될듯 합니다..

위자드닷컴에서 여러가지로 업데이트 준비를 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현재 이 다음 캐릭터이 성장 모습이 궁금합니다. 아저씨와 아줌마가 될것으로 예상이되고 그 후는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캐릭터가 생각이 드는데.. 언젠간 죽을찌도 ㅠㅠ; 모르는 ??? 그런 생각도 해볼수 있겠죠~!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