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제가 예고해드린대로, 여러분에게 제가 앞으로 사용할 웹툰의 캐릭터를 소개할까 합니다.

일단, 제가 웹툰을 시작한 계기는 2008/01/22 - [재아/일기] - 저도 한번 웹툰이라는걸 해볼까 합니다. 입니다..나름대로의 캐릭터가 완성되었답니다....

이미 예고해드린대로, 캐릭터를 그릴줄도 모르고, 나름대로의 웹툰이나 카툰을 좋아하는편도 아닙니다.

근데, 생각보다 기대들을 많이들 하시더군요~!.../일은 저질러놓고, 수습을 못할 상황이 오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이왕시작한거, 남들 눈치보면서 해야할 이유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약속대로 2008년 2월 1일 공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릭터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머리가 큽니다... 머리를 크게 한 특별한 이유는 없는데 그냥 그렇게 했습니다.. 앞으로 머리가 커서, 웹툰에 지장을 받을찌도 모르겠습니다.... 만약에 지장받거든, 머리를 없애버릴찌도 모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리가 숫이 적습니다. 머리도 큰대, 머리카락까지 길게 하면 거지 같을것 같아서.. 짧게 했습니다..  제 머리는 짧지 않습니다.... 혹시 나이가 더 들면 머리카락이 길어질찌 모릅니다. 호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옷은 그냥 원피스로 했습니다.. 남자든 여자든 오해받기 쉽상이지만, 원피스가 제일 편할듯 싶더군요~!... 표현도 쉬울것 같은 꼼수도 들어 있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팔과 다리는 라인으로만 했는데, 아무래도 제가 캐릭터를 처음 하다보니, 표현하기 쉬운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만화나 웹툰 카툰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웃으실수도 있겠군요 ㅠ;; 어쩔수 없습니다. 저의 한계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릭터 이름을 지어볼까 하다가..... 그냥 ;; 재아로 하기로 했습니다...
그게 제일 편할듯 싶더군요^^//

앞으로 재아 캐릭터는 웹툰이나, 사진이나 포스팅 곳곳에 붙을 예정입니다.. 어떻게 나타날찌 모르겠습니다.
그냥 제가 느낀 현재의 감정이나 그때의 감정 표현을 해볼 생각입니다.... 연재는 꿈도 안꾸는 중입니다.

그럼 앞으로의 활약 기대해주세요 ! 헤헤 감사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