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이버에서 큰일을 하셨네요..

국내포털 사이트중에 가장 많은 검색율을 자랑하는 네이버에서 악성코드에 대하여 무료로 검사하고 무료로 치료하는 PC그린을 공개했습니다...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참으로 좋은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제가 아는분들의 컴퓨터를 보면, 악성코드의 무서움?을 알고, 각종 유료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결제하여 사용하는걸 보아 왔습니다.... 어떻게 보면 소프트웨어의 발전을 위하여 결제를 하여 사용하는 행동은 바른행동입니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무료로 치료할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있습니다. 기능이야 유료보다는 부족할수밖에 없겠죠~///.

제가 최근에 사용하는 악성코드 프로그램은 알약입니다. 알약에 대하여 포스팅을 했던적도 있고요...
오늘은 네이버에서 공개한 PC그린에 대해서 한번 써볼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이러스 치료를 100%로 무료로 사용하세요! 라는 말이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굉장히 기분좋게 들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이 나와 있군요~..
예전엔 바이러스가 컴퓨터의 적이었다면 지금은 바이러스보다 악성코드나 스파이웨어가 더 큰 적입니다.
별의 별 악성코드가 다 있죠... ... 인터넷 속도를 느리게 하는코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드는코드, 시작페이지 변경하는 코드, 툴바를 자동으로 설치하는 코드등등 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시그린의 사양입니다. 용량은 3.14mb 정도이며 현재 버전은 베타입니다...
설치를 해보도록 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를 시작하기전에 가능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뜨는데... 설치할때 다른프로그램 종료하고 설치를 하는분이 몇분이나 될까요... 아니죠.. 저 글을 읽는분이 몇분이나 될까요 대부분이 다음일껍니다.. 저도 다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용약관입니다... 거의 읽지 않고 동의함 누르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할 폴더를 지정해주는곳이죠 설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버를 시작페이지로 할것인가의 질문과, 네이버 툴바를 설치를 할것인가를 묻는 부분입니다.
툴바의 설치를 원하시지 않는다면 체크를 꺼주시고 마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행을 시키자 마자, 업데이트를 하더군요.. 업데이트가 모두 끝나면 위의 화면이 가장 먼저 보입니다.
현재 내pc위험해요라고 나오는데. 이부분은 피시그린으로 한번도 검사를 하지 않아서 나오는 부분입니다. 검사를 하고나면 현재의 pc상태가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시간감시를 켰더니, 내pc주의 필요가 나오는군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PC그린에 대해서 사용리뷰를 적어보겠습니다...
사용리뷰는 동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PC그린의 가장 좋은점은 무료검사와 무료치료입니다.
그것밖에 없군요~.. 그 이외는 다른 악성코드 프로그램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그냥 있을것 다 있고, 없을것 없는 차이라고 할까요~!...

네이버 피시 그린 공식 페이지 : http://security.naver.com/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