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너스캠프에서 진행했던, 사랑지수로 알아보는 당신의 크리스마스 밤 혹시 아세요?
2007/10/24 - [재아/일기] - 사랑지수로 알아보는 나의 크리스마스 밤은?
히히;; 저는 방콕으로 나왔었죠.. ㅠㅠ;; 최악이었습니다. 방콕이 먼가요.. 아무래도 연예지수는 꽝인가 봅니다....

이벤트에 관련하여 오늘 당첨자 발표가 있었나 봅니다. 당첨자 확인
방명록에 도너스캠프님께서 당첨자를 확인해보라고 가서 했더니, 제 이름이 티셔츠에 걸려있네요~~^^: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혼자 방콕입니다 ㅋㅋㅋ 어찌나 웃기던지 ㅠㅠ//

그리고, 도너스캠프에서 나눔배너 달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포스팅했는데
읽어보시고 많이들 참여 해주었으면 좋겠네요~2007/11/02 - [재아/일기] - 아이들이 따뜻해 집니다. 꿈꾸는 나눔배너 동참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하나, 블로그코리아에서 진행했던, 채널 개편이벤트에 응모했었는데. 당첨이 되었더군요~... 모자가 당첨이 되었답니다.. 관련 포스팅은 : 2007/10/03 - [재아/일기] - 블로그 코리아에서 아이리버를 준다네요.  그렇게 해서, 도너스캠프에서는 티셔츠를 블로그코리아에서는 모자를 받게 되었답니다.

블코채널 개편이벤트에 참가상으로 받게 되었네요 ^^//
어쩔수 없었습니다. 워낙 바빴던 터라... ㅠㅠ 받게 된것도 좋거든요~

당첨자 확인 페이지 : http://blog.blogkorea.net/7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오늘 하루, 나눔티스쳐와, 블로그코리아 모자를 받게 되었답니다.

이젠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 감사합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