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라인으로 즐길수 있는 볼링게임 16파운즈를 소개합니다. ^^:

저는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편입니다.. 여러사람과 함께 할수 있고, PC게임처럼 항상 변화가 없는 게임보다는 변화가있는  게임을 좋아라 하기 때문이지요

꾸며가는 재미도 나름대로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게임종류로는 RPG,  FPS 게임, 아케이드 게임 모두 즐기는 편입니다... 장르 안가리고, 근데 나름 고스톱이나, 포커등의 게임은 재미를 도저히 모르겠더군요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오프라인에서 즐기는 볼링의 재미들 아시죠,,, 아마 대학교때나 친구들이랑 쳐보고 쳐볼기회가 별로 없을것 같네요... 저도 대학교때 볼링쳐보고 그후로는 지금까지 쳐본적이 없기 때문이지요 ^^; 그러다 최근에 친구들따라 몇번 치다보니, 또 나름대로의 재미도 있더군요~~ 

저도 정말 못치지만 중요한 포인트의 상황에서 스트라이크가 나와서 역전이 됐을때의 쾌감은 정말 오랫만에 느껴보는 얼렁뚱땅한 퀘감이었습니다~~  ㅎㅎㅎ 재밌더군요~

그 볼링게임을 온라인으로 즐길수 있다는게 재미 있을것 같네요 한국사람의 특성상 지루한것보다 빠르게 빠르게 전개되는걸 좋아들 하시죠~~.. 저도 그렇고요~~ 골프게임도 재미를 붙여볼려고 했으나, 좀 지루함이 없지 않더군요~ ㅠㅠ

나름대로의 긴박하게 진행되고 빠르게 진행되는 볼링게임을 해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아래는 홍보 동영상입니다.

대부분이 게임을 볼때의 첫인상을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먼저들 보시더군요~
플레이동영상을 보면, 게임의 80&는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인터페이스 케릭터의 움직임 게임 방법 등이 모두 나와 있으니 말이죠~
아래는 게임 플레이 동영상입니다...



공식홈페이지 : http://16pounds.gamelamp.com/

자세한것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