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변화시키는 한메일! 나의 hanmail(다음) 이야기 그리고 이제는 이메일도 변화가 필요한때이다...  이 포스팅에 관련하여 당첨이 되었다...

거침없이 제안 주신 여러분께, 1GB USB의 행운이! 당첨자 명단이다~

어제 낯설은 남자에게서 전화가 왔다. 전화번호는 일반 핸드폰번호 누군지는 모르겠으나, 다음 한메일 어쩌고 저쩌고 였다.. 하도 바쁜지라.. 정신도 없어서 "예" "예" 하는데 DAUM 1GB USB 가 당첨되었다고 보내준다고... 주소가 맞는지 확인하는거였다. 머 맞다고 오케이 오케이 하니깐 알았다고 하면서 끈더라... 그렇게 오늘 받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현재 난 LG 2GB USB를 사용하고 있다..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고, 그럭저럭 만족하고 있다.. 이 말을하면 "나" 주지 하는 사람이 있을찌 모르나, 줄사람은 따로 있다 ^^; 사실 난 한메일을 가입한지 꽤 되어 간다. 거언 10년은 되어 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군대 있을때 처음 가입을 했고, 인터넷에서 가장 먼저 친구가 되었던 부분이기 때문에  지금도 주소록이나 이메일도 가득하다.. 그때 당시만 해도 이메일 용량이 2MB 5MB 였기 때문에 수시로 지워줘야 했지만 얼마전에 출석성공으로 현재는 무한용량을 사용하고 있고, 더불어 한메일 익스프레스 베타를 즐기고 있다.


언제나 그렇지만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부분을 남들보다 먼저 해볼수 있는건 영광이다.. 더구나... 옛친구가
함께 한다면 말이다 ^^:

크기는 무지 작고요 . 제꺼보다 적더군요~~... 귀엽고, 적당한 용량도 괜찮고요 ^^:
감사히 잘 쓸께요~ 좋은 메일 만들어 주시길~~ 바래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