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프리로 시작했습니다.

재아넷에서는 기본적으로 공지나 팝업, 기타 메일등으로 알려드렸는데요~~


블로그에는 오랫만에 글을 쓰네요~~

개인적으로 바쁘기도 하고요 .. 빠르게 오는 가을이 무섭습니다.


현재 제가 샘플로 제작해둔 사이트는 2개입니다.

하나는 일반형이고 하나는 다이어리 형입니다.


블로그 디자인도 생각은 해봤는데요 아무래도 블로그와 홈페이지는 많이 다르니깐요

위의 디자인은 다이어리 데요 간단하게 사이트 꾸밀수 있도록 디자인 해봤습니다.


위의 디자인은 일반형입니다.

좌측의 검정색 메뉴를 기본으로 하고 우측은 흰색 바탕에 돌아가는 방식으로 했습니다.


일반형이다 보니 다소 복잡한것보다는 딱 있을것 같은 느낌이네요

어쩌면 지금 재아넷 블로그와 비슷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 이 서비스는 유료이며 언제든지 상담 환영 합니다.^^;
※ 재아넷 홈페이지 상단의 디자인 메뉴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좌,우측 배너도 이용 바래요~)
※ 재아넷 홈페이지 솔루션은 고객님이 직접 다운로드 후 본인이 직접 설치 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재아넷 홈페이지 솔루션 http://www.jaea.net/page/design/
재아넷 홈페이지 상담문의 http://www.jaea.net/bbs/board.php?bo_table=B74


※ 어떤 부분이든 궁금한 부분이 생기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 친절하게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를 가지고 싶거나, 제작을 하고 싶은분의 의뢰를 받아서 제가 직접 홈페이지 제작을 하는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고요~ 프리랜서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재아넷 업데이트소식 안내
현재 재아넷에서 사용중인 배너, 이벤트페이지, 팝업창, 출석부 버튼등 다소 여러분이 디자인 하기 어려운 부분을 이용할수 있도록 디자인 하여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http://www.jaea.net/bbs/board.php?bo_table=B42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