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새해가 한달이 지났습니다.
바쁘게 지내니깐...;;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게임을 많이 하시는건 아실겁니다. 예전에는 정말 미친듯이 잠도 안자고 했던적도 있지만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자중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재미있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빠져 있기도 하죠^^;

올해 기대작이면... 블레이드앤소울 ..... 처음에는 신기했는데.. 너무 오래되니깐 기대감이 폭삭 주저 않았습니다....
물론 든든한 작품인 아이온이 돈을 잘 벌어 주고 있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오픈이 너무 더디다는 생각은 버릴수가 없습니다.



2010/11/18 - [게임/MMORPG] - 날으는 기공술과 액션 스킬이 매력적인 블래드앤소울 2010년 트레일러 영상
2010/11/06 - [게임/MMORPG] - 대작게임으로 기대되는 최고의 온라인PC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세번째 작품으로는 얼마전에 소개 해드린 아키에이지가 있는데요...
아키에이지도 뜸을 너무 많이 들여서 그런지 몰라도,,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기는 한데...;; 역시나 너무 오래 기다리면 재미와 기대가 반감이 되는 모양입니다.



2011/11/20 - [게임/MMORPG] - 리니지이터널 보다 주목할 게임! 아키에이지 CBT게임에 참여 하세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아키에이지 베타 선정에서 떨어져서 뭘 할수가 없네요! --;;;;;;

암울함...;;;;


하지만 이중에 기대 해도 좋을 또 하나의 작품이 바로 리프트 http://rift.netmarble.net/ 라는 게임입니다.



리프트의 소개

부동의 몇년간의 1위를 유지했던 와우를 대적할 게임이라는것은 북미서버에서 해보신분이라면 아실겁니다.
리프트 역시 와우처럼 양간의 세력 다툼을 기본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그 세력은 가디언과 디파이언트 입니다.

기본적으로 조작방법이 비슷함으로 게임을 처음 즐기는 유저라도 쉽게 적응하고 참여할수 있습니다.

http://rift.netmarble.net/



10달동안 1억달러 번 게임 (약 1200억원 입니다.)
넷마블에서 서비스 합니다. (넷마블 아이디 있으면 동의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빠르면 3월 베타 일정 시작
4개월만에 1000만 가입자 돌파

여러분은 글로 표현하는것보다 동영상으로 확인 하는것을 더 좋아하시기 때문에 보여드리겠습니다.






리프트의 특징 하늘에서 내려오는 몬스터 침공


리프트의 특징중에 하나는 레벨1부터의 긴장감입니다.
기존에 있는 MMORPG는 인던이라는 특징의 공간을 제공하였지만, 리프트는 그런게 없습니다.
그럼 어디가 인던이냐라고 한다면 그냥 온갖 필드가 인던이라 할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온갖 필드가 기본적으로 필드 역할을 하지만 랜덤으로 인던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즉, 이걸 말로 다시 풀어드리면 리프트에서는 하늘이 갑작스럽게 열리고 그곳에서 몬스터가 침공을 합니다... 그러면 주변에 있는 유저들끼리 자동으로 파티를 맺게되며 바로 인던의 형식이 되는겁니다.

물론 이런 자동 랜덤 시스템 때문에 긴장감을 항상 가져야 하며, 더불어서 강력한 몬스터가 내려오기도 합니다. 그러다 한방에 죽기도 하겠죠^^;;;  이런 랜덤형식의 인던방식이 큰 매력이지만 장점이 될수도 있고 단점이 될수도 있지만 적어도 긴장감은 가질것 같습니다.

누가 이런 생각을 하겠는가요!!



우리는 그동안...;; 왜 인던이라는곳을 지정되고 거기에 들어가면 강력한 몬스터가 있다는거에 익숙하다는겁니다..

항상 우리나라 게이머들은 생각합니다..;; 뭔가 새로운게 필요해 지금의 모든 MMROG게임들은 대부분이 와우를 가지고 시작을 합니다.
와우를 기반으로 하고 와우 따라 하기 와우 배끼기라는 소리를 너무 많이 하죠~ 그것도 그럴것이 그만큼의 와우가 가져온 혁신적인 변화를 다들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리프트가 그런 역할을 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지금의 모든 게임들은 기존에 있는 장점들을 최적화 하고 앞으로 볼수 없을것 같은 그런 시스템을 추가 하지 않으면 성공하기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왜냐면 기존의 와우 시스템에 익숙하기 때문에 그 와우에 대한 연장선 그 이상을 찾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의 RPG에 익숙해진 게이머들에게는 혁신적인 시스템이라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리프트의 각 클래스 직업에 대한 플레이


이 부분을 설명하기가 어려운데요... 아래의 각 직업별 동영상을 보시면 대충 이해를 하실겁니다.

하나의 직업은 다양한 조합에 의하여 총 2340개의 직업을 만들어 낼수가 있습니다.


그동안 정해진 직업과 틀에서 벗어나서 다양한 소울의 조합으로 좀더 멀티적인 플레이를 만들어 낼수도 있습니다

즉, 리프트에서,, 2340개의 직업중에 같은 직업이 몇개나 될까요?? 라고 생각한다면 정말 독창적이라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워리어 ㅡ  









클레릭 ㅡ  
 








로그 ㅡ  
 











메이지 ㅡ  
 








리프트 2011 지스타 소개용



기대 해도  좋을 게임이라는게 이제는 조금 보이실겁니다.
아래는 리프트 개발자 소개 동영상입니다.


리프트 개발자 소개 동영상




http://rift.netmarble.net/

지금 리프트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양한 정보를 받아 보세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개인적으로 디아블로3와 리프트를 기대중인 1인입니다
    무엇보다 디아야 패키지로 나올테니 적당히 즐길만한 컨텐츠를 제공할테고
    리프프는 ㅡ- 중독 쩔까봐 개고민하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기대되는 부분이 많은만큼 잘나와줬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2. 진열된건 많이 봤는데, 이런게임이었군요 ㅎㅎ
    흥미로운되요~

    지금 다운 받고 있어요 ㅋ

  3. 직업이 엄청나게 다양하네요;;;ㅎ
    맨날 똑같은 스킬트리 따라하기 귀찮으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4. 동영상들을 다 보진 못했는데 그래픽이 예술이네요... 스케일이 어떤지는 자세히 모르겠고...^^
    한편으론 맘껏 게임을 즐기는 재아님이 부럽네요..ㅋㅋ

  5. 기대 되는데..
    문제는 넷마블에서 운영한다는게
    갑자기 좀.. 등골이 서늘...=_=

    잘 됐음 좋겠어요^^

  6. 저도 한때 와우폐인 생활을 한적이 있었죠....디아블로부터 시작해서..ㅎㅎ
    이젠 와이프 눈치보느라 게임도 못한다는...ㅠㅠ

  7. 갑자기 게임이 무쟈게 하고 싶네요. ^^

  8. 오오~ 새로운 게임인가보네요.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