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신있게 말씀 드립니다...
워크래프트3 이상의 할만한 게임을 찾는다면 카오스온라인을 즐겨보시길 권하겠습니다.
다양한 직업과 종족에 의하여 협력적인 파티 플레이와 전략을 경험하는 게임이라 할수 있습니다.


워크래프트3라고 말씀 드린것처럼.. 카오스온라인은 전략시물레이션 게임이라 할수 있는데요!
한명의 유저가 다수의 유닛을 움직이는게 아니라, 온라인의 특징처럼 5명의 유저들이 한팀이 되어 즐기는 게임이라 보시면 됩니다.
대전게임이라고 할수 있죠!! 우리팀 5명 상대편 5명....

요즘에 이런게임이 개발되고 나온다는게 신기하면서도 반갑습니다. 그동안 바랬던 게임일수도 있습니다.

워낙, 아케이드 게임이나 혹은 MMORPG같은 게임만 나오기 때문이죠!

카오스온라인 계정을 만드실려면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시는데 여기서 입력하는 닉네임게임 아이디가 됩니다.
그럼으로 계정 아이디가 변경이 되지 않음을 꼭 유념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제가 오타 나서.. 아이디가 재아d가 되어버렸습니다. (바꿀수가 없더군요 ㅠㅠ;; )
운영자님이 혹시 이 글을 보시면 재아d에서 d 이것만 빼주세요! ㅠㅠ


뭐 아무튼 카오스온라인 을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오스온라인 게임을 시작하면 듀토리얼을 할껀가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선택하여 플레이 합니다.


듀토리얼은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한 전반적인 진행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합니다.

그럼으로 몇분의 시간을 투자 하더라도 하시길 권하겠습니다.


진행 하겠습니다...



듀토리얼은 여러분이 실제 게임을 진행하기 위하여 많은 혜택을 줍니다.

준비된 자와 준비되지 않은 자의 승패는 당연히?? 준비된 자에게 있다라고 생각 합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왼쪽에 신성연합으로 캐릭터가 선정이 되어 시작이 됩니다. 이건 뭐 중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스타크래프트로 말하면, 신성연합은 휴먼 (테란)이고,, 불사군단은 (저그) 쪽입니다.


외형과 생김새 구사하는 스킬과 행동을 각 해당 종족과 외형에 맞춰서 판단하시면 오히려 쉽겠습니다..


(여러분은 아직 카오스온라인에 대하여 잘 모르기 때문에 다른 유명게임을 비교하여 설명 해드리면 쉽게 이해를 하실겁니다.)




일반적으로 워크래프트3나 스타크래프트 같은 경우는 유닛을 컨트롤 해야 할께 많습니다.

유닛을 많이 움직여야 하죠.. 하지만 카오스온라인은 자신이 선정한 캐릭터 하나만을 선택 하시고 그 캐릭터만 조정하시면 됩니다


다시말해서, 스타크래프트를 예로 들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는 테란 종족이 있습니다. 테란에서 탱크도 있고, 마린도 있고 메딕도 있습니다.

그럼 이걸 카오스온라인으로 비교하면 난 마린, 넌 매딕, 넌 탱크 이렇게 모여서 게임을 진행하는거죠!


하지만 카오스는 다양한 영웅으로 조합을 이룹니다... 이걸 다시 MMORPG로 보면 난 전사, 넌 힐러, 넌 법사, 머 이런조합이죠^^


하지만 이들은 워크래프트3이 이상의 종족입니다.


힐러도 있고, 궁수도 있고, 마법사도 있고.... 더불어 신기한??? 나무를 죽여서 체력을 보충하는 기술도 있습니다.

(처음에 이거 보고 좀 재미있더라고요)


어떤가요??? 흥미롭죠!!




여러분이 하나의 영웅을 가지고 플레이를 하게 되지만 이 영웅이 여러분이 선택하는 MMORPG처럼 하나의 캐릭터가 되지는 않습니다.

다시말해서 언제든 영웅을 교체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다는점을 알고 계시면 좋을듯 합니다.


영웅을 선택하는 방법은 선택버튼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혹은 스페이스바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키보드의 화살표키를 이용하면 화면 이동이 가능하지만, 마우스를 화면 밖으로 이동시키면 해당 방향으로 화면이 이동합니다.

스타크래프트나, 워크래프트 조작방법을 생각하세요^^;


스크롤을 돌리게 되면 화면이... 확대되면서 측면의 화면으로 볼수 있으며, 마우스의 가운데 휠버튼을 누른채로 이동하면 화면이 측면상태에서 360도 회전을 하면서 영웅을 볼수 있습니다.





듀토리얼은 쉽게 진행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할수 있는데요!!

왼쪽 미니맵을 통하여 클릭을 하여 현재 위치로 이동을 하여도 되고, 아까 말씀 드린 조작 방법인 화면 밖으로 마우스 이동시 해당 맵 위치로 이동을 하기 때문에 그 부분을 클릭하셔서 이동하셔도 됩니다. (영웅을 맵에서 이동시는 우측 마우스 버튼입니다.)


아무리 먼 지형이라도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위치까지 영웅은 스스로 이동합니다.





3단계 듀토리얼을 진행할때 쯤에는... 오른쪽 하단 지형에서 왼쪽 상단지형까지 이동을 합니다.

이때, 3단계의 미션을 완료해야 하며 이 미션을 하게되면 게임의 전반적인 패턴을 알수가 있습니다.

우측에 보이는 게임의승리, 영웅의성장(6레벨), 결정타처치  이 부분을 해결해야지만 듀토리얼을 완료할수 있죠!


게임의승리는 게임을 승리로 하게 되면 됩니다.

영웅의성장에서 6레벨은 (현재 위에 보이는 영웅은 5레벨) 입니다. 이부분을 6으로 하면 되는데요 잔몹?? 을 잡아서 경험치를 획득하여 영웅을 6레벨로 만들어도 됩니다.

결정타처치 는 결정타 몹을 처치 하면 됩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위에 보면 진짜 화났다라고 나옵니다. 저건 영웅이 진짜 화났다가 아니라, 스킬의 이름이 진짜 화났다입니다.


카오스온라인은 스킬 이름 자체가 친근감이 가는게 많습니다..


다시말해 어려운 스킬 용어보다 쉽게 접근할수 있는 스킬의 이름이 많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기억할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저 스킬을 구사하면서, 사악한 나무를 파괴할때의 느낌은 ㅋㅋㅋ 워 이거 머야 정말 신나게 두들겨 패는데??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카오스온라인은 보시는것처럼 스킬의 구사력이 매우 띄어납니다.

이 말은 스킬의 효과나 화면에서 보이는것들이 워크래프트3에 보여주었던 그 이상을 보여주게 됩니다.

다양한 스킬이 복합적으로 보일때의 효과를 적절하게 화면에 보여줌으로써 그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스킬을 구사할때는... 스킬을 선택하고 마우스로 스킬을 당할?? 대상을 왼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하면 됩니다.

스킬버튼 (단축키입니다. Q,W,E,R 을 누르고 이 스킬을 당할? 선택 대상자를 마우스 왼쪽으로 클릭하면 스킬이 구사됩니다.)





정말 신나게 두들겨 패는 장면인데, 이 장면을 동영상으로 보여주고 싶을 지경입니다.

아쉽지만 준비를 못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플레이 해보길 권하겠습니다.




듀토리얼의 최종 미션입니다... 불사군단의 본진입니다....


즉, 스타크래프트로 말하면 본진의 센터를 공략하는것과 같은거죠!!

하지만 이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많은 장애물과 수호탑 그리고 적의 영웅이 있기 때문에 쉽지는 않습니다.... ^^ 그 재미로 하는거죠 ~




이렇게 듀토리얼이 끝났습니다. (오랫만에 후기를 재미있게 쓰네요!!??)


듀토리얼이 끝나고 실제 초보자대전을 통하여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겨봤습니다.





왼쪽에 신성연합에 저랑 함께 플레이 했던 유저들의 리스트입니다.

다들 잘하시더라고요!>...





초보게임대전에 우리팀인 신성연합입니다.. 

뭔가 있어보이죠! 다양한 스킬들을 구사 할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왼쪽에 보시면 왼쪽에 힘, 민첩, 지능에 따라 각각의 클래스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적절한 조합으로 팀을 우승으로 이끌어 보세요!





제가 명칭을 잘 몰라서 잘 모르겠지만요..

바닥에서 좀비들이 올라와서 괴롭힙니다...

무덤과 비석 한마디로 순식간에 그 일대를 공동묘지로 만들게 됩니다.


신성연합은 아무래도 신성스러운 스킬들을 구사를 하는데 불사군단은 한마디로 더러운 기술들이 많습니다.

바닥에서... 구렁이를 뽑아내어 괴롭힌다거나 하는 엽기적인 행각들을 많이 합니다..


볼수록 새롭습니다...;; 그동안 느껴보지 못한 그런 느낌이랄까요???




게임에서 승리한 장면인데요... 정말 잘하시는분은 참??? 잘 하시더군요!!...

어디서 그렇게 레벨업을 빨리 하시는지... 잘하시는분이 25정도 할때.. 저는.. 20정도 되더라고요!!>.. 물론 영웅의 실제 레벨이 아니라

해당 게임을 하면 1의 레벨에서 시작하여 몹을 잡고, 성장을 하면서 스킬을 얻으면서 레벨업을 하면서 스킬을 배워가며 플레이 하는거죠!


협동정신이 중요하리라 생각 합니다.





대전이 끝났을때의 화면입니다... 저도 나름대로 많은 공헌을 했네요^^; ㅋㅋ;; 




레벨2가 되고 레벨3이 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더불어서 새로운 영웅과 계약을 맺을수도 있게 됩니다.

새로운 영웅은 더욱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건의]
회원가입을 할때 닉네임 부분 옆에 설명으로 (닉네임은 게임 아이디가 됩니다.) 라고 쓰여 있더라면 조금더 생각을 해봤을 겁니다.
보통 게임을 진행을 할때... 홈페이지에서 사용하는 닉네임 따로, 게임에서 사용하는 캐릭터명 따로 이렇게 조합이 되잖아요!
보조 설명을 좀 기입했으면 합니다.

앞으로 새롭게 카오스온라인의 유저가 되실분들에게 도움이 될꺼라 생각합니다.




▶ 카오스 온라인 이벤트 안내


저는, 프렌치카페 기프티콘은 소멸되서 받을수 없었구요.. 태그호이어 포뮬러1에 응모가 되었는데요!
한번 당첨이 되길 빌어봅니다....  저런 시계 꼭 갖고 싶거든요 ㅠㅠ!

카오스온라인 악마의 유혹

이벤트 주소 : http://www.chaosonline.co.kr/Event/20111122_Devil/Event1.aspx
이벤트 주소 : http://www.chaosonline.co.kr/Event/20111122_Devil/Event2.aspx
이벤트 주소 : http://www.chaosonline.co.kr/Event/20111122_Devil/Event3.aspx
이벤트 주소 : http://www.chaosonline.co.kr/Event/20111122_Devil/Event4.aspx
이벤트 주소 : http://www.chaosonline.co.kr/Event/20111122_Devil/Event5.aspx

http://www.chaosonline.co.kr/

▶ 카오스온라인의 원화
012345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카오스온라인의 플레이 모습



신성연합과 불사군단의 영웅 대립구조는 위와 같습니다..   어느쪽에서 어떤 플레이를 할찌는 여러분이 선택을 하십시요!!

아래 링크를 통하여 영웅들 플레이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http://chaosonline.co.kr/Info/Hero/Grid.aspx?openVideo=1&heroIdx=65



업데이트 소식 안내!

카오스온라인에는 다양한 영웅이 있습니다. 다양한 특징과 외모들을 가지고 있죠!
이번에 50번째 영웅인 http://ruliweb.daum.net/news/view/38901.daum 아그니 형제가 탄생 합니다.

이번 영웅은 아그의 형제가 포탄을 이끌고 전장을 향하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요!
보시는것처럼 독특한 영웅을 또 한번 만들어 냈습니다...



영웅의 모습을 감상 하세요!

http://chaosonline.co.kr/Info/Hero/Grid.aspx?openVideo=1&heroIdx=65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