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를 생각하면서 보는걸 좋아 합니다.
단순한것보다는 기억에 오래남고 더불어 영화의 몰입도도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소스코드를 보면 그런 기분이 많이 들꺼에요!

우리의 미래와 과거는 어떨까 하는 생각 해봅니다.

만화에서나 영화에서나 소설에서나 어디든 타임에 대한 이야기는 안할수 없는것 같네요!
시대를 초월하고 시간을 넘어서는 이야기가 과연 정말 가능할까 라는거 말입니다.

제가 지금 이 글을 쓰는것도 미래에 저는 알고 있었겠죠 라는 생각 해보면

여러분도 이 글을 이 시간에 이렇게 보는것도 예견 되었을수 있습니다.

과거나 미래를 가서 지금의 이 상황보다 더 좋게 모든걸 바꿀수 있다면 운명은 달라질꺼라는 생각 해보네요!


마지막 장면이 인상적이고 또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보통 타임머신 하면 생각 안하고 단순하게 즐겨도 될법한 영화인데..

이번 영화 소스코든느 색다르게 접근 하는 부분이 좋습니다.
충분한 상상력을 발휘 해도 좋을만한 영화라고 생각이 듭니다.

별점 5개를 줘도 아깝지 않을... 연출과 이야기 그리고 연기 모든게 잘 맞아 떨어진 영화라 생각하네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