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근래에 다양한 게임들이 오픈을 하고 더불어서 클로즈베타를 시작 하는듯 보입니다.
대표적으로 얼마전에 아키에이지도 3차 클로즈베타를 마무리 했습니다.

클로즈 베타가 마무리 되면 다른 클로즈베타나 오픈베타를 찾아 다니는, 일명 베타족에는 아쉬울수 있으나 또 하나의 탄탄한 기대작 워렌전기가 있으니 안심 하셔도 될듯 싶습니다.
저번 시간에 한번 소개 해드렸지만 오늘은 클로즈베타에 대한 소식을 전할까 합니다.


워렌전기 클로즈베타가 시작됩니다.

저번시간에 워렌전기에 대하여 간략하게 소개 해드렸데요!! 궁금했던 부분이 이번에는 많이 풀릴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공개된 인트로 영상과 플레이 영상을 보면 기대감을 한껏 가질수 있을것 같습니다.




워렌전기 끝없는 전장의 대륙 (영상)




워렌전기 클로즈 베타 사이트 오픈 (클로즈베타 모집 기간 6 1일 ~ 614일)

클로즈베타 테스터를 모집합니다.


모집기간은 : 6월 1일 ~ 6월 14일까지입니다.

테스트기간은 : 6월 16일 ~ 6월 19일 까지 (4일간입니다.)



위의 혜택들이 이번에 클로즈베타를 진행 하면서 이루어지는 이벤트들입니다.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참여 할수 있는게 많네요!! 그냥 플레이만 해도 당첨이 될 확률이 많으니 찾아 보시고, 버그도 있으면 보고 해보세요!!

뭐라도 하나 걸리지 않겠습니까~...;; ??



▶ 워렌전기 클로즈 베타 세부 일정을 확인 하세요! (아침부터는 안되니 참고하세요!)

가. CBT 진행 기간 : 2011년 6월 16일(목) ~ 6월 19일(일)  4일간
나. CBT 세부 진행 일정
     1일차 : 6월 16일(목) 정오 12시 ~ 24시 (12시간)
     2일차 : 6월 17일(금) 정오 12시 ~ 24시 (12시간)
     3일차 : 6월 18일(토) 정오 10시 ~ 24시 (14시간)
     4일차 : 6월 19일(일) 자정 00시 ~ 22시 (22시간)

※ 워렌전기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테스터 당첨자 발표 일자인 6월 15일부터 실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워렌전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위한 수다~~
전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위한 게시판에 수다!!


클로즈베타 하기전에 유저게시판이 열렸습니다. 궁금한점과 기대감이 보이는데요!
아직 정보가 잘 전달되지 않은 사항이 보이기도 합니다.

성격이 급하셔서 그렇기도 하죠뭐... 보통 제일 많이 물어보는게 뭔지 아시나요??

이게임 유료에요 무료에요??... 입니다...;;;
아직 클로즈베타인지 정식 오픈베타인지도 모르는분들이 많을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라는 단어 앞에 무료회원가입이라고 하면 가입하는데 1초의 생각과 여유를 줄여줄수 있다고 하더군요!




게임 사양 알아보기!
임 사양 알아보기!
게임을 선택할때, 게임의 재미 여부는 일단 재쳐두고 시작합니다.

첫번째 게임 플레이 영상을 보고 판단합니다.
두번째 게임 스크린샷 을 보고 판단합니다.
세번째 게임의 특징과 어떤 게임인지에 대하여 둘러봅니다.
네번째 직업(클래스)이나 자신이 흥미를 느낄꺼리를 찾아봅니다.
다섯번째 게임 사양을 봅니다.

누가 한국사람 아니랄까봐 급합니다. 자신의 여건과 조건은 일단 재쳐두고, 되면 그후에 어떻게든 해볼려는게 한국사람의 특징 같습니다.. 그렇게 게임 사양은 맨 뒤에 보더군요!!

여러분의 컴퓨터를 만족 시켜줄 게임인가요???


왼쪽은 최소사양이고 오른쪽은 권장사양입니다.
차이가 있는 부분이라면... VGA 부분이랑,,, CPU 부분입니다.
아무래도 컴퓨터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부분이라 그런듯 합니다..

여러분이 컴을 구입하시고 게임을 위주로 사용 하실려면 CPU랑.. VGA는 좋은걸 사셔야 할것 같습니다...;;




▶ 각 클래스별 플레이 동영상을 보세요!





▶ 오직 전장과 전투에 중심을 둔 MMORPG라면 이젠 평화로운 일상은 없다라고 보는게...

게임에는 결투, 섬멸전, 정규전, 공성전, 정복전, 등 다양한 전쟁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지금 유행하는 모든 전쟁 시스템을 워렌전기는 도입한것으로 보입니다.
섬멸전과, 정규전이 2시간 간격으로 진행하는 점도 좋습니다... 보통 하루에 1번 이루어지는 전쟁 시스템으로 인하여 그 시간을 맞추지 못하는 유저들은 참여도 못했지만, 이렇게 2시간 간격으로 진행하는 부분이 게임을 계속 하게 하는 이유가 될것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공성전에 대한 부분도 재미가 있을것으로 보이네요!!;
이렇게 전체적으로 공성전과 전쟁이 많은 게임은 대부분 몸빵이 좋은 캐릭터가 오래 살아 남긴 합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 죽는 클래스가 치유 힐러 계열이라죠!!...
나머지 클래스들이 이 둘을 보조하고 지켜야 하는게 임무라 할수도 있을겁니다.

공성전의 특징과 정복전의 특징을 잘 보시면 길드에 들어서 활동을 하는게 좋아 보인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 말하면 커뮤니티 활동이 중요시 하게 여겨진다는 겁니다.



▶ 워렌전기에 바라는 점...

많은 게임을 해봤습니다.
전섭 랭킹 10위도 해봤을정도로 미쳤던적도 있습니다. 뭐가 그렇게 재미가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재미가 있었으니... 그렇게 했겠죠!!...

지금은 자중할수 있을만큼 나이도 먹긴 했으나, 그래도 재미있으면 하게됩니다...

게임을 만들고 기획하는 분이 더 많은것을 알고 있겠지만, 게임은 재미가 있어야 합니다.
그게 게임내에서 명성을 찾던 부를 갖던 멋진 외모를 갖던간에 뭔가 보람을 찾아야 합니다...
밸런스 부분도 중요하겠지만요.... 아무튼 게임은 재미 재미 재미 있어야 하게 됩니다...

클로즈 베타때에는 클래스별 남녀구분 되어 있음 좋겠네요.




▶ 센스 있는... 운영자??


버그신고 하러가기를 눌러봤습니다.
그랬더니. 성격이 급하다고 하네요!! 심리테스트도 아니공.. 버그 발견하시면 6월 16일에 이용하세요!
버그가 많이 안나오길 바라지만, 사람이기에 실수를 할수 있고, 버그는 당연히 있을수밖에 없습니다.

지금의 유료화 게임에도 버그는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처리 하기도 하고, 신고가 되어 교정되기도 합니다.
어쩌면 버그가 없다는건 게임프로그래머가 성격이 꼼꼼할수도 있습니다. ㅋ;; 기간 6월 16일 ~ 19일 (일....)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