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난 이래도 저래도 유튜브 동영상 느리다.
인터넷 속도패치도 해보고, 유튜브 속도패치도 해보고 도저히 방법이 없다면 유틸리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왠만하면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어라 하지 누가 유틸리티까지 설치 하면서 얼마나 유튜브를 이용 하겠습니까!

하지만 가끔 블로그에 있는 동영상이나 재미난 동영상 발견했는데 버퍼가 걸리고 느려서 계속 로딩하는 그런 컴퓨터 화면을 보고 있으면 정말 답답해서 죽을 지경입니다.

이럴때 소개 해드렸던 방법이 바로 아래의 방법입니다.
2010/11/12 - [나이스팁/인터넷] - 느려터진 유투브 버퍼링 로딩속도 패치로 해결하자

하지만 이 방법으로도 안되는분이 있습니다. 저는 위의 방법으로는 회사에서는 아주 잘 되는데 집에서는 안되더군요~ (참고로 SK브로드밴드 사용중입니다.)

위의 방법으로 먼저 해보시고 안되면 아래 방법으로 시도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방법은 speedbit video accelerator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다운로드와 공식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videoaccelerator.com/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통하여 프로그램을 받습니다. (2010년 10월 31일 기준으로 3.1.5.8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쉐어웨어 프로그램으로써 기능상의 제약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노멀영상 360p 이나 HQ까지는 무료로 속도 패치를 제공하여 주나 HD영상 부분에서는 등록을 하셔야 하는 제약이 있습니다.. 하지만 뭐 얼마나 HD까지 보겠는가요~~~ 등록까지 한다면 HD영상까지 깔끔하게 보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설치가 준비됬다고 하네요~ NEXT을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약관에 대하여 나옵니다. 읽을수 있는분은 읽어보시고, 모르시면 그냥 . I Accept 을 클릭하여 줍니다.





툴바를 설치할 것인지에 대하여 물어보는데 모두 해제 시킵니다. 도움 되는게 하나도 없어요!! Next




설치중입니다. 설치는 쉽게 이루어지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다 되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입력하지  말고 Next 를 눌러줍니다.



위처럼 부팅을 할 것인가 나오는데... 사실 정상적으로 부팅을 하는게 맞습니다...
근데 전 부팅을 잘 안합니다.;; 귀찮아서 여러분의 성격에 맞기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실행하게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이 부분에서 맨 상단은 무료로, 두번째는 구입을 세번째는 기존에 등록된 코드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맨 상단에 프리를 선택하시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이제 마침을 함으로써 바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작동방법은 특별한게 없습니다. 트레이에 아이콘이 표시가 되는것으로 준비가 끝난것이고 작동중인것입니다.

이제 유튜브 동영상을 플레이를 시켜보면요! 트레이에 있는 화살표 초록색,노랑색, 빨강색 아이콘이 빠르게 플레이 되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그럼으로써 작동이 되고 있는것을 확인 할수 있으며, 동영상의 다음팟이나 유튜브를 볼때 재생바 보다 로딩바가 먼저 가야지만 버퍼가 안생기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런식으로 해결 해줍니다.




윈도우 시작시 자동으로 시작되는 부분 옵션에서 해제 시키기

기본적으로 윈도우 시작시에 자동으로 실행이 되지만 이 부분은 사실 별로 필요 없는 부분입니다.
저 같은경우는 유튜브  동영상을 볼때만 사용하기 때문에,, 수동으로 실행을 시키는편입니다. 이렇게 하고 싶을때는 위처럼 option 를 선택하고 settings 를 클릭하여 아래처럼 해줍니다.



위의 버튼처럼 Load Serive on Startup 에 체크를 해제 시켜 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체크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ok를 눌러줍니다.

2010/11/12 - [나이스팁/인터넷] - 느려터진 유튜브 버퍼링 로딩속도 패치로 해결하자
2010/06/19 - [나이스팁/인터넷] - 플래쉬 영상만 소리가 안날때 해결법! (다음팟, 유투브, 인터넷 동영상)
2009/10/01 - [나이스팁/인터넷] - 유투브 (youtube)에 동영상 올리는 방법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