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블로그에서도 몇번 씨게이트 하드에 대하여 소개를 했던적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HDD하면 씨게이트 였던 시절이 있으며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삼성하드보다 씨게이트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삼성은 서비스 때문에 많이들 사용하시더군요~..

아시는분들은 다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2010/04/05 - [리뷰/얼리어답터] - 홈씨어터 부럽지 않다, 씨게이트 씨어터 플러스 HD 미디어 플레이어 USB메모리는 기본 외장하드와 찰떡궁합입니다.
2010/03/23 - [리뷰/얼리어답터] - 잘생겼다! 씨게이트 외장형 하드 320G FreeAgent Drive
2010/02/26 - [알짜/생활] - 외장하드를 이용한 홈시어터 '씨게이트 씨어터 플러스 HD 미디어 플레이어'

이렇게 다양한 글로 씨게이트의 장점과 재미를 알려 드렸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이 있어서 남들보다 좀 더 빠르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씨게이트의 최신작인 모멘터스XT를 사용해보고 그 후기를 적는 리뷰어 모집안내입니다.





500GB의 SSD/HDD 하이브리드 하드디스크가 필요하신 블로거를 찾습니다.

세계적인 하드디스크드라이브 제조업체인 씨게이트가 모멘터스 XT 출시를 기념하여 블로터 및 블로거 여러분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10분을 평가단을 선정하여 모멘텀XT를 무상으로 지급해드리는 이벤트로 최고의 리뷰를 작성해 주신 평가단 1분께는 GoFlex 울트라 포터블 드라이브(1테라)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블로터와 블로거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모멘터스XT>

모멘터스XT는 SSD급의 성능과 HDD의 대용량 및 가격 경쟁력을 결합시킨 세계에서 가장 빠른 2.5인치 노트북 PC용 하드 드라이브이브로 씨게이트에서 개발한 혁신적인 신기술인 어댑티브 메모리(Adaptive Memory™)를 탑재했습니다.

2.5인치 9mm 드라이브로 기존 7200RPM 노트북 드라이브보다 약 40%까지 더 빠르게 부팅되며, 게임 및 멀티미디어 기능이 강화된 고성능 랩탑과 워크스테이션은 물론, 고성능 외장 백업 저장장치에 새로운 성능 벤치마크 기록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씨게이트 어댑티브 메모리의 알고리즘은 특정 디지털 데이터가 얼마나 자주 사용되는지에 대한 패턴을 파악해, 가장 자주 사용되는 정보들을 내장된 솔리드 스테이트 메모리로 옮겨 더욱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덕분에 하드 드라이브의 성능을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효과적으로 최적화시킬 수 있습니다.

모멘터스 XT는 기존의 두께 9.5mm 이상의 노트북 드라이브와 동일하게 간단하게 업그레이드해 설치할 수 있으며, 초창기 하이브리드 드라이브와는 달리 OS 및 마더보드 칩셋과는 무관하게 독립적으로 운영됩니다.

SSD 성능에 대한 모든 혜택과 함께 기존 하드 드라이브의 대용량, 저장성, 배터리 수명, 전력 소비량 및 발열성을 제공한다.


<모멘터스XT의 주요 기능>

부팅이 기존의 7200 RPM 드라이브보다 40% 더 빠르다 (전체적인 시스템 성능으로 봤을 때, 이는 SSD의 약 1% 내에 든다)

솔리드 스테이트 및 하드 드라이브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SSD 대비 비용을 75% 절감할 수 있다.

속도와 용량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한다.

자주 이용되는 파일 및 데이터를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부분에 저장함으로써 성능을 실시간으로 최적화하는 어댑티브 메모리 기술을 이용한다.

표준 9.5mm 노트북 드라이브 개체와 기존의 7200RPM 드라이브로 어떠한 운용시스템이나 애플리케이션과도 호환된다.

1. 평가단 참여 신청 기간 : 2010년 8월25일 ~ 2010년 9월7일

2. 진행 방식

1) 평가단 모집 : 공개 모집(트랙백 응모)을 통해 10명의 블로거 선정
2) 평가단 오리엔테이션 : 모멘터스XT 제품 증정식 및 리뷰 도움말 제공
3) 평가단 리뷰 진행 :  제품 사용 후 평가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트랙백 전송
4) 10분의 평가단 중 최고의 리뷰어로 선정된 1분께 고플렉스 외장하드(1테라) 증정

3. 참여 방법

1) 평가단에 참여하고자 하는 블로터 및 블로거들께서는 아래 주제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 글을 작성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본 이벤트 페이지로 트랙백 전송

<주제>

- 씨게이트 모멘터스XT가 필요한 이유
- 500GB를 어떤 내용으로 채울 것인지
-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계기
- 내가 생각하는 씨게이트

2) 단순히 “저 신청합니다”, “받고싶어요”라는 포스팅은 선발기준에서 제외합니다. ’씨게이트’나 ‘모멘터스XT’라는 단어가 들어간 문장을 작성하는 센스를 발휘하시는 것 알고 계시죠. 꼭 필요한 이유를 정성껏 보내주신 분을 환영합니다.

3) 트랙백 주소 : http://seagate.bloter.net/archives/320/trackback

4. 평가단 선정

1) 평가단 참여희망 트랙백을 보내주신 분들 가운데 10명을 선정
2) 발표 : 2010년 9월10일 본 이벤트 블로그에 공지 및 해당 블로거에 통지
3) 평가단 리뷰 오리엔테이션 : 9월 14일 저녁 7시 (장소 추후 통보)

5. 평가단 활동

1) 평가단으로 선정되신 분들을 대상으로 제품증정식 진행
2) 제품 수령 후 사용해 본 소감과 활용 기, 제품 평가기를 2010년 9월 30일까지 블로그에 포스팅해 본 이벤트 페이지에 트랙백으로 전송.

6. 최고 평가단 1인에게 증정할 경품

<GoFlex 울트라 포터블 드라이브>

GoFlex 울트라 포터블 드라이브는 GoFlex 스토리지 시스템의 핵심 제품이며, GoFlex 스토리지 시스템의 다른 제품과 함께 활용하면 PC에 저장된 데이터를 TV에서 즐기고, 모바일 장치나 네트워크에 연결된 PC 또는 Mac 컴퓨터의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동 중에도 인터넷을 통해 자유롭게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저장이 편리하고, 사전 포함된 소프트웨어로 모든 파일 암호화 및 자동적이고 지속적인 백업이 가능하며,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의 USB 2.0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본 제품은 단순한 일반적인 외장 드라이브와는 달리 한 차원 더 새로워진 드라이브입니다.

GoFlex 울트라 포터블 드라이브는 GoFlex 스토리지 시스템의 주축을 이루는 제품이며 가장 다양한 기능을 갖추어 사용자의 환경에 적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진정한 맞춤화 제품입니다.

파일 액세스를 내가 원하는 인터페이스로.

기본적으로 동봉된 USB 2.0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거나 GoFlex 업그레이드 케이블을 사용하여 드라이브의 인터페이스를 USB 3.0, FireWire® 800 또는 eSATA 중에서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PC와 Mac간의 파일 이동을 자유롭게.

본 제품에는 Mac®용 NTFS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어 드라이브를 다시 포맷하지 않아도 PC에 있는 데이터를 Mac으로 자유롭게 옮길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을 Mac 컴퓨터에 연결하기만 하면 NTFS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설치되어 파일을 PC 호환 형식으로 저장하거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GoFlex 울트라 포터블 드라이브의 주요 특징>

USB 2.0 플러그 앤 플레이

사용이 편리한 암호화 기능 포함 백업 소프트웨어(드라이브에 사전 포함됨)

USB 3.0, FireWire 800 또는 고속 eSATA로 업그레이드 가능, 네트워크를 통한 데이터 액세스 및 TV에서 컨텐츠 재생 가능

3년 제한 보증 서비스

블로거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이벤트 약관은 이곳을 확인해주십시요. [이벤트 약관]

공식이벤트 블로그 http://seagate.bloter.net/archives/320

많이들 참여 해보세요^^


저는.. ㅠㅠ; 증정식에 참여도 못할것 같아서, 하고 싶은데도 못하겠습니다.
하드가 궁하긴 한데, ㅠㅠ; 뭐 아무튼 많은분들에게도 여건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2010/04/05 - [리뷰/얼리어답터] - 홈씨어터 부럽지 않다, 씨게이트 씨어터 플러스 HD 미디어 플레이어 USB메모리는 기본 외장하드와 찰떡궁합입니다.
2010/03/23 - [리뷰/얼리어답터] - 잘생겼다! 씨게이트 외장형 하드 320G FreeAgent Drive
2010/02/26 - [알짜/생활] - 외장하드를 이용한 홈시어터 '씨게이트 씨어터 플러스 HD 미디어 플레이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