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질레트 퓨전 면도기를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습니다.
질레트 3중 면도날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면도날을 살때가 되서 마트로 갔습니다.
마트에 갔다가, 셋트로 판매하는 5중 면도날에 눈이 돌아가게 되어서, 5중 면도날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최초로 제가 아래의 질레트 퓨전 5중 면도기를 사용하게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반년정도 사용했던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레뷰에서 질레트 퓨전 면도기를 보내 주었는데, 그게 현재 제가 사용하는 면도기더군요~ 특별하게 또, 사용해보지 않아도 그동안에 제가 사용했던 느낌과 경험만 말씀 드려도 될것 같습니다.


5중 면도날이라서 여러번 밀어야 하는 불편함이 적습니다.
말 그대로입니다. 칼날이 하나만 있는 제품은 여러번 밀어야 합니다.
또한 2중 면도날도, 또 3중 면도날도 역시 두번에서 세번정도는 밀어줘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지만 깔끔해지는 (손으로 만져봤을때) 느낌을 느낄수 있습니다.
근데 5중이라 그런지 이런 부분이 적습니다...


저자극 퓨전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게 갑니다.
질레트 면도기의 칼날이 다른 칼날보다는 조금 오래 쓰는 기분입니다. 한번 쓰고 버리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번 칼날을 사용하고 정 깍이지 않는다고 생각할때 교체 하는편입니다.
제가 느껴본 경험으로는 2주일 정도에 한번씩 칼날을 교환합니다.
2일에 한번이나, 3일에 한번정도 면도 한다고 볼때 횟수로 보면 5번정도면 교체 해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쓰는것과 보관하기 나름이겠지만요!



남자의 피부 관리 1차는 면도
남자분들 피부관리 하는 방법중에 1차가 바로 면도입니다
남성분들이야 어차피, 로션에 스킨 바르면 땡이라 치지만, 그 전에 해야할껀 바로 면도입니다. 칼로 피부를 긁어 내리는데, 자극이 많다면 피부가 어떻게 되겠습니까~~...

그러니;; 자극이 적을수록 피부가 덜 상하게 되는겁니다. 평생을 깍아 내려야할 수염을 피부가 얼마나 힘들어 하겠습니까..

집에 질레트 퓨전 면도기가 3개나 있고, 사용 한지 반년이 넘었기에 말씀 드립니다.;;
제가 수염이 좀 적어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아무튼 기존에 쓰던것 보다 좋습니다.

더 좋은 제품이 있다면 또 달라지겠지만, 현재 사용해본 결과로는 그렇습니다.


꼭 이제품 쓰라는 얘기 안하겠습니다.~
기회 되시면 면도기 하나에 + 칼날 한개만 달린것 사셔서 사용해보시고, 쓸만하다 괜찮다라고 생각되시면 그때는 칼날만 사시면 됩니다.

아래는 제가 현재 몇달째 사용중인 질레트 퓨전 면도기랍니다^^;

위의 이미지는 적당한 타이틀에 포함 시켜 첨부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잘 생겼는지도 모릅니다. 하하하~~///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