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먼저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베타테스터들이 열심히 하였는데 미안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합니다.

2007년 티스토리 태터데스크를 했을때도 우수베타테스터가 되었는데, 이번에도 첫화면꾸미기로 우수테스터가 되었네요!!.. 아무래도 첫화면과 인연이 있나 봅니다..--;

티스토리에 눌러 앉은지도 벌써 횟수로는 4년이 되어 갑니다. 2006년 처음으로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시작할때만 하여도, 이렇게 애착을 가지면서 할줄은 몰랐습니다.

지금에 와서 돌아보면 스스로 대견하고 자랑스럽기까지 합니다.

2010년에 가장 큰 소식으로 티스토리 첫화면꾸미기 베타테스트를 한다고 할때 꽤나 기뻤습니다. 2009년 한해동안 계속 스킨과 위젯에 대한 업데이트 그리고 각각의 버그만 패치될뿐, 티스토리 블로그의 기능은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다는것에 대하여 아쉽기만 했습니다.

그렇게 아쉬움만 달래고 있었는데 2010년 들어와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더군요!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합니다!
그렇습니다. 바로 첫화면 꾸미기에 대한 티스토리의 변화였습니다.

그렇게 냉큼 응모했습니다.

2010/03/04 - [재아/일기] - 1년반 만의 첫화면 기능 업데이트 하는 티스토리 클로즈베타에 응모합니다.

그렇게 몇일후에 발표를 하였고 선정이 되었습니다.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에 선정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선정된 100명의 블로거 주소를 보니 대부분이 눈에 익은 블로그더군요!.. 열심히 하시고 꾸준히 하시는분 위주로 선정되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1차 미션 안내]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그 두번째 미션! [2차 미션 안내]

이렇게 2가지의 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1차 미션에 대한 이야기
 
1차 미션은 첫화면 꾸미기를 마음것 써보고, 마음것 리뷰해보자는 미션이었습니다.
대부분 미션에 참여 하는 블러거들이 버그와 각종 오류 보고를 해버려서 사실 그 버그와 오류를 또 포스팅 하는것이 중복되는것 같아서, 저는 버그와 오류보다는 첫화면 꾸미기에 대한 각 아이템과 리모콘의 사용법에 대하여 리뷰를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참여했던 1차 미션의 1부,2부 글입니다.



2차 미션에 대한 이야기  
2차 미션은 다양한 블로그 주제에 맞는 첫화면 꾸미기을 꾸며보고, 컨셉이나 디자인요소를 설명해주세요!

제 블로그는 IT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리뷰도 있고, 강좌도 있으며, 영화에 대한것도 있고, 여행과 사진에 대한 테마도 있습니다. 각 글에 대한 분류가 소외되지 않고 적지 않게 살아 있기 때문에 이 부분 포스팅 하는데 상당히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그렇게 테마를 잡고 선정했던게 도움이 돼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최종적으로 2010년 4월 6일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우수베타테스터로 선정되었습니다.



다음은 제 글을 포함하여 이번에 선정된 우수베타테스터의 미션 글들입니다.
여러분이 첫화면을 꾸밀때 참고를 하셔서 각 아이템의 설명과 쓰임 그리고 꾸미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티스토리의 업그레이드 되어질 기능을 기다려 봅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