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어폭스를 업데이트 하는거야 기쁜일 입니다.. 좋은 기능이 업데이트 되기도 하고, 속도도 패치가 되며, 여러가지로 좋습니다. 무조건 최신버전이라 하여 좋은것은 아니지만, 아무튼 업데이트 하면 기존 버전 보다는 좋습니다,^^

근데 업데이트 하면 꼭 문제가 되는게 바로 부가기능 문제입니다. 아래처럼 말입니다.
이럴때 해결방법은?? 없습니다.
부가기능의 각 버전이 최신 파이어폭스에 맞춰서 업데이트 해주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다른말로 하면 업데이트 될때까지 기다리는수밖에 없다는것입니다.


이럴때, 구버전의 부가기능을 최신 버전의 파이어폭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부가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위의 Nightly Tester tools 2.0.3 입니다.

부가기능 설치 : https://addons.mozilla.org/ko/firefox/addon/6543 를 하게되면 ...
아래처럼 됩니다.

부가기능 창 아래쪽에 override all compatibillty 가 생겼습니다. 이부분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현재 호환이 안되는 부가기능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force install 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부가기능을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실 업데이트 하면 참 좋지만, 잘 쓰던 부가기능을 갑자기 못쓰게 되면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군요!

2010/01/04 - [나이스팁/인터넷] - 파이어폭스 북마크 IE에서 가져오는 방법
2009/12/28 - [나이스팁/인터넷] -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실행시에 에러 뜰때는 이렇게 하세요!
2009/12/23 - [나이스팁/인터넷] - 파이어폭스에서 마우스 오른쪽 해제 하기
2009/08/12 - [나이스팁/인터넷] - 파이어폭스는 다운로드 하는 파일의 저장 폴더를 원하는 폴더에 지정 가능합니다.
2009/07/09 - [나이스팁/블로그] - 파이어폭스에서 트위터 글을 실시간으로 확인가능!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