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체크아웃에 가입을 하시면 100명에게 아이폰을 준다고 합니다..
쉽게 설명드리면, 네이버에서 검색되어지는 모든 쇼핑몰, 11번가, 지마켓 옥션등 다양한 쇼핑몰을 네이버 체크아웃에서 관리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네이버 체크아웃이 무엇인지 궁금하실것 같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되고요!



이게 바로 네이버 체크아웃입니다.///

체크아웃 연말 이벤트! 100명에게 아이폰을 쏜다! 이벤트 보기

현재 이벤트중입니다.

회원가입은 따로 하시는게 아니라, 네이버 아이디를 이용하여 체크아웃을 이용하기 위한 약관의 동의 절차와 배송주소만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또 이미 가입되어 있는분들은 물건을구매만 하면 응모가 되고요! 지금처럼 블로그나 카페에 홍보를 해도 응모가 됩니다.

[이벤트 응모하기]

보다 빠르게 동영상을 확인 해보세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저도 이벤트 응모해 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당~

  2. 흠냐... 요거 해볼까나? ㅋㅋㅋ

    • 근데; 네이버 인구수를 비례 해보면... 몇만분의 1의 확률이 될듯 한데요 ㅠㅠ;//

      아무튼 행운이 따라야 할듯 합니다...//

  3. 앗 이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응모해야겠어요!!!

    라고 글을 쓰려고 했는데.. 덧글로 몇만분의 1 이라는 거 보고
    아차 싶네요;;; ㅠㅠ

  4. 요...게.....
    벌레 줄 알고 모니터에 손을 댔는데...벌레가 아니네요. 하하
    저도 이벤트에 응모했답니다.

  5. 이미 갖고 있기에... 그리고 네이버는 그다지 안좋아하기에..... 저는 패스입니다. ㆅㆅ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