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되면 지구 전체가 들썩 거리죠^^; 각종 음식점이랑 커피숍에서는 캐롤송이 울려퍼지고 인터넷 여기저기에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곤 합니다.. 배경화면도 예외가 될수는 없지요!!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받는 몇가지 방법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이미지를 가장 빠르게 검색하는 방법은 포털 검색사이트를 생각할수 있습니다. 물론 이미지 전문 사이트도 있겠고, 크리스마스 배경 이미지를 모아서 업로드 해둔 사이트도 있겠지만 오늘은 검색사이트를 이용 해보겠습니다.

이 방법은 꼭 크리스마스 배경화면을 받기 위한 방법은 아닙니다만, 알고 계시면 차후에라도 이미지 검색에 도움이 될듯 합니다.


네이버 이미지 검색 이용 naver.com
 

네이버 이미지 검색을 이용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수 있습니다.^^

네이버 이미지 검색 주소는 : http://image.search.naver.com/



구글을 이용한 검색 이용 google.co.kr
 

일단 검색은 구글이 최고인듯 합니다.  역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검색 가능합니다.
구글은 네이버처럼 바탕화면 크기로라는 옵션이 없습니다. 그러나 원하는 사이즈를 직접 입력하여 찾을수 있는 방법이 있고, 또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사이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왼쪽은 구글 이미지 옵션 VS 오른쪽은 네이버 이미지 옵션


선택할수 있는 사이즈는 위와 같이 다양하고 위에서 보여드렸던것처럼 직접 입력할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같은경우는 기본적으로 1024*768보다 큰 크기로 모든 이미지가 검색됩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주소는 :  http://images.google.co.kr/



다음 이용한 검색 이용 daum.net
 

역시나 검색란에 크리스마스를 입력하고 이미지 선택을 해줍니다.스 검색합니다. 그런후에 오른쪽에 검색옵션에서 크기를 설정해줍니다. 1024가 기본이 되버린적이 오래되었는데, 아직도 800*600의 이상 이라는건 좀 그렇네요!


다음 이미지 검색 주소는 : http://search.daum.net/

그렇게 제 배경화면을 하나 설정 해봤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선물 많이 받을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배경화면을 설정 해봤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 하세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