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있는 물건 정리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방청소 한번 안하는 저이기에 여기저기 쌓아두는게 기본입니다.. 아마 대부분 그럴꺼에요~~..

정리 잘 되어 있는거 보면 건드리기 참 어렵지만, ㅋ 어지럽게 널부러져 있는건  보는사람 또한 쉽게 다루게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블로그 하면서 받은 물건도 많지만, 그런 물건들 정리 못한것도 참 많습니다.
그래서 이참에 정리 한번 해봤습니다.

근데 이런 물건들 정리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공간의 제약도 있지만, 또한 분리 하는게 만만치 않습니다.

흔히들 아파트에 보면 분리수거함이 되어 있고, 제가 보기엔  80프로이상은 잘 분리되는듯 하더군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많이 보셨을겁니다.

다른분들은 이 분리수거함을... 재활용 분리수거함으로 사용하셨는데 전 물건 정리하는데로 오늘 써볼까 합니다...

보시는데로 3가지 색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도 쉽게 따라 할수 있을듯 합니다.
색상 공부도 되고, 그림공부도 되고, 영어공부도 되고요 ^^: 분리수거함이 뾰족하거나 다치는 물건도 아닌 가방 형식이기 때문에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집에서는 참 유용할듯 싶네요

012

각 가방 밑은 약간 다르게 접어져있으나, 용도는 특별하게 다르진 않습니다.

가방을 따로 사용할수도 있지만, 위처럼 보시면 상단 부분에 찍찍이가 있어서 수거함을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쪽은 생각보다 단단하여 붙여 두어도 충분히 쓸만하겠더군요!

위처럼  플라스틱페이퍼를 연결합니다. 이렇게 되면 아래처럼.. 되겠죠!

두개의 함이 연결이 됩니다. 아직 물건을 넣지 않아서 힘이 없어보이네요^^
보시는데로 재질은 아주 질긴 재질입니다. 쉽게 말해서 어린이들 가방이나, 아니면 쌀푸대? 비료푸대 정도로 생각하셔도 될듯하네요!!


이렇게 3개를 연결하면 위와 같은 모습이 됩니다.
이 순서를 바꿀수는 없더군요! 왜냐면 파란색 플라스틱 분리수거함은 오른쪽에만 찍찍이가
초록색은 왼쪽에만, 주황색은 양쪽에 있기 때문에, 배열 순서는 바꿀수 없는게 흠입니다.

근데 사실 불편할 부분은 아니기 때문에 그냥 사용하셔도 되고, 정 불편하시면 위치를 바꾸셔도 됩니다.^^

초로색 분리수거함에는 저는 얼리어답터를 넣어봤습니다. 카메라와, 아이팟터치, 아이리버 mp3플레이어 usb 메모리 와 레고달력등을 분리 해봤습니다.^


두번째 함 종이함에는 책을 넣었는뎅, 사실 저처럼 이렇게 실용품을 넣어도 되고, 아니면 버릴껄 넣어두셔도 됩니다.

원칙은 분리수거함이이기 때문에 재활용 생각하여 버릴 신문이나, 종이, 잡지, 이런걸 넣어서 분리수거를 하시면 됩니다.... 다른분들은 그렇게 리뷰 하셨더군요!

저는 사실 색감이 너무 분리수거로 하기엔 너무 아까워서 책으로 분리 하기로 했습니다.

3번째 함 플라스틱에는 제가 운동하는 인라인 바퀴와, 타로카드, 등의 취미 활동 용품을 넣었습니다... ^^ 꼭 박스안에 무작위로 넣지 마시고 저처럼 상자를 몇개 넣어서 그 안에서 또 분류를 시켜도 됩니다..

이렇게 3가지류 분리 시켰습니다. 이번에는 이렇게 분리해서 사용하겠지만, 다음에는 쓰레기를 분류할수도 있습니다..


쓰레기를 버리로 갈때 위처럼 가방형식이다보니 어느정도 모여지면 찍찍이 부분을 해제 하신후에 가방처럼 손잡이로 들고 가서 버리시고 와서 다시 붙여 두시면 될듯 하고요!

필요가 없는경우는 접을수 있는 재질이기 때문에 접어서 보관하셔도 됩니다.

여러가지로 센스있고 실용적인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