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야흐로 트위터 열풍인가 봅니다. 

얼마전에 티스토리에서 트위터로 발행할수 있는 플러그인 공개되었습니다. 글만 쓰면 트위터에 자동으로 글이 발행되는 그런거죠!!

일일히 트위터를 찾아갈필요가 없다는겁니다.

2009/05/28 - [나이스팁/블로그] - 김연아 선수도 한다는 트위터 해보자!
2009/07/06 - [나이스팁/블로그] - 블로그에서 글만 쓰면 트위터에 자동등록

아무튼 오늘 소개해드릴건, 파이어폭스의 부가기능 그러니깐 확장기능중에 트위터의 글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부가기능을 소개할까합니다.

일단 방법은 보시는데로 파이어폭스 트레이에 표시가 됩니다.

현재 실시간으로 몇개의 글이 등록되고 있는지, 현재 20개네요!~ 위처럼 왼쪽 버튼을 누르게되면은 위처럼 팝업이 형성이 되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갱신은 여러분이 원하는데로 가능합니다. 5분단위로 업데이트


또한 위의 사진처럼 바로 글을 쓰게되면 트위터에 바로 글이 등록이 됩니다.. 링크 역시 가능하고요^^^;;

설정 부분을 보겠습니다. 아이콘에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아래처럼 설정창이 뜨게 됩니다.
설정 부분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팝업이 나옵니다
add account 을 눌러서 트위터 계정을 등록하여 줍니다.

몇분 단위로 새로고침을 하며, 3초동안 해당메세지를 보여주고 다음메세지가 넘어가는지에 대한 설정입니다. 필요하신대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파이어폭스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편하네요!!

더불어서 현재 블로그에 실시간으로 접속되어있는 사람이 몇명일까 궁금하시다면 제가 이전에 포스팅 했던글을 링크하니 참고하셔서 같이 사용하셔도 되겠습니다.

파이어폭스 사용하시는분이라면 누구든지 쉽게 설치할수 있으니 설치방법은 제외하겠습니다.

트위터폭스설치하기
https://addons.mozilla.org/ko/firefox/downloads/latest/5081/addon-5081-latest.xpi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