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뷰를 알고 계신분도 계실꺼고 아니면 레뷰가 뭐지 리뷰도 아니고 하면서 의아하게 생각하시는분도 있을것으로 생각합니다.

레뷰는 세상의 모든 아이템에 대해서 자신의 생각을 전달하고 느끼며, 리뷰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가장 비슷하겠습니다. 아이템의 종류에는 너무나 다양하여 특별히 말씀드리기도 뭐하지만, 세상의 모든것을 느끼고 생각해본다라고 생각하면 될듯 합니다.!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다루고 있는 주제나 아이템에 대하여 다른 블로거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도 알아볼수 있으며 나름대로의 평가도 내려볼수 있습니다.

레뷰는 직접 가입도 가능하지만, 오픈아이디가 있으면 역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뷰는 크게 아이템, 리뷰, 프론티어로 구분되어 집니다.

1. 아이템 


아이템은 세상의 모든 아이템을 만들어서 그 아이템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느낌 그리고 평점을 할수 있습니다. 위에서 보시는데로 디지털부터 생활 지역까지 모든 아이템이 존재하며, 없는 아이템은 본인이 직접 아이템을 만들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햄스터에 대한 아이템이 없다면 본인이 아이템을 만들어 개설후에 그에 따른 다른 블로거들과 함께 이야기를 해볼수 있으며 평가도 함께 할수 있습니다.


2. 리뷰

리뷰는 여러분이 흔히 생각하는 어떤 특별한 주제가 아닌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진 글을 레뷰사이트에 발행시키는 역활을 합니다. 그럼, 부담없이 자신의 일기, 영화, 리뷰, 후기, 여행, 음식등 다양하게 올릴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이 존재한다면 연결을 할수도 있습니다.

지금 잠자고 있는 블로그의 글을 레뷰에 등록해보세요!
리뷰에 올려진 글은, 주간 베스트리뷰등을 통하여 한번 더! 소개되는 영광을 갖기도 하고, 좋은 소식으로는 포인트와 혜택이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이번주 주간 베스트에 제 글이 올랐습니다. 올랐네요^^;
[2009/03/24 - [영화/외국영화] - 잔인하고 짜증나서 추천하고 싶지 않은 영화 호스텔2
해당 글을 읽어보세요^^

3. 프론티어

프론티어는 흔히 생각하는 블러거 체험단과 비슷합니다. 레뷰와 제휴를 맺고 있는 회사나 단체 기업들이 블로거들에게 해당 물건을 주고 리뷰를 하는 방식입니다...
프레스블로그, 블로그코리아가 아마도 대표적일듯 싶습니다.

이번에 제가 레뷰에서 체험단으로 선정된게 바로 아래 보시는데로 음반 BYE BYE 신건 With J 의 리뷰에 제가 선정되어 현재 작성한 상태입니다 ^^;  일정기간안에 모집을 한후에, 해당 업체가 선출 작업을 하고, 해당 블로거들에게 물건을 보내준후 리뷰를 기간안에 쓰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크게, 레뷰는 아이템, 리뷰, 프론티어로 구분이 되어 집니다.

여러분도 한번 참여해보시고, 무엇보다 레뷰는 따로 가입을 하지 않아도, 오픈아이디로 참여가 가능하니, 오픈아이디로 로그인 해서 참여 하셔도 됩니다.

레뷰에는 포인트캐쉬 두종류가 있습니다.

포인트는 회원 활동에 의해 적립이 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레뷰에서 제공되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구요~

캐쉬는~ 리뷰를 올리게 되면~ 회원들의 추천에 의해 적립이 됩니다.
베스트리뷰 또는 우수추천회원에 선정되셔도 지급이되구요~
캐쉬는 3만원 이상이면 현금으로 출금신청 가능합니다.

정리하면 포인트는 현금으로 출금 불가, 캐쉬는 현금으로 출금 가능! 입니다. ^^


현재 위처럼 이벤트중입니다.

관심있는분은 : http://www.revu.co.kr/Event?utm_source=banner&utm_medium=banner&utm_content=submain_banner_event&utm_campaign=top_banne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