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리자드의 개발자 매트쿠퍼(RED 프로토스 5시) 와 데이비드 김(블루 테란 11시)의 경기 동영상입니다. 해설은 스타크래프트 개발자가 하는데 정확히 누가 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요번에 보여주는 경기 동영상은 현재 스타크래프트2의 알파테스트정도라고 합니다. 인터넷을 둘러보다 보면 스타크래프트2는 3번의 걸쳐서 에피소드가 전개가 되며, 1번째, 2번째까지는 확장팩으로 출시되며 3번째에는 신종족이 추가?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정보는 출시가 되어봐야 알겠죠~... 
제가 인터넷을 구경하면서 진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스타크래프트2의 1개의 에피소드의 가격이 9만원정도로 들었습니다. 그래서 1,2,3 의 모든 에피소드를 구입하게되면;; 약 25만원 가량 될듯 합니다.  이게 사실 정확한 정보인지는 몰라도, 그렇게 어디서 본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스타크래프트2의 출시는 빠르면 내년 여름 아니면 내년 후반에 출시가된다고 하네요~ 잡다한 내용은 접어두고...;; 아래 경기동영상부터 보시죠~

관련 동영상은 : http://kr.starcraft2.com/features/battlereports/1.xml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경기동영상을 보면서 새로운 기술과 전략이 나오면서도. 화려한 그래픽과 모션에 놀라울 뿐입니다. 기존의 2D의 스타크래프트와는 차원이 많이 다른듯한 느낌인데 어떻게 보면 꼭 C&C를 보는듯한 느낌도 듭니다.

잘 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같이 할수 있는 게임이기에 좋습니다.^^;
기다려 봅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