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에 인기가요의 순위를 모릅니다. 그만큼 먹고 살기 바쁠정도로 바쁜 생활을 보냅니다. TV를 볼때마다 자주 나오는 음악, 인터넷에 자주 들리는 가수의 모습 그정도로 대충 그 가수가 인기가 있구나 정도만 알고 있지, 정작 노래 제목도 잘 모르는 편입니다.

차라리, 노바디처럼 UCC 인기가요, 각종패러디에 반열에 모르면 모를수 없을껀데요!! 그정도로 잘 모릅니다.

근데 근래에 차에서든 집에서든 사무실에서든 미친듯이 듣기 시작한 노래가 있었으니
바로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입니다. 이 노래를 요즘에 반복 해서 계속 듣고 있는데, 전해지는 멜로디와 감성 그리고 음악적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쏘옥 듭니다.

그래서 그런지 계속 듣고 있답니다.

위의 뮤직비디오를 준비 했으니, 들어보시면 어디서 많이 들어본듯할수 있는데 이게 OST더군요!
012

아무튼 그렇게 듣고 있습니다.

이승철 공식홈페이지 : http://www.leeseungchul.co.kr/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하악, 승철이횽이다~~~~~~

  2. 호소력있는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가
    자꾸 귓가에 입가에 맴돌게 되는거 같아요.... +_+
    노래 제목도 잘 모르면서 이승철 노래들 좋아하게 될 때가 많아요...^^

  3. 헉!
    저도 하루에 열번 이상 듣는데!!
    우와...
    ㅠㅠ

  4. 저도 무지 좋아하는 가수에용~ 승철 횽아~ㅎㅎ

  5. 지금 들어도 좋아요....^^*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