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러거뉴스AD에서 떨어지고 나름 실망을 하고 있습니다. ㅠㅠ 얼마전에 다음넷 메인을 보니깐 블러거뉴스AD의 모집에 대한 부분을 대대적으로 광고 하더군요!!.. 몇백명에서 몇천명을 모집한후에 50명을 선발한다면, 1차에 지원한사람 그리고 2차에 지원한사람중에; 뽑힐 확률이 극히 드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떨어지겠군 하는 생각이 바로 들더군요!..
더군다나 1차에 선발되신 분들을 보니, 대부분이 파워블로그인것 같더군요!.. 이번에도 그렇게 선발되면 차라리 파워블로그에게만 지원을 하는게 더 빠를듯 싶습니다..

블로그얌에서도 파워블로그를 모집하는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블로그얌에서 선정된 파워블로거는 블로그얌에서 진행하는 기업 마케팅에 참여하여 컨텐츠나, 제품에 대한 리뷰를 포스팅을 하는겁니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블로거는 기업에서 지불한 마케팅 비용을 사례금으로 받게 된다는 내용이군요~

아직 세부사항이 나오질 않아서 사례금이 어떤방식과 어떤 레벨로 지급이되며, 또한 예를들어 포스팅을 작성했는데, 기업에서 마음에 안들게 포스팅을 작성했다면 이에따라 기본원고료가 지급이 될런지 아니면, 그냥 취소될런지에 대한 사항 같은것도 현재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블로그얌에서 진행되는 파워블로그 모집에 대한 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얌에 접속합니다. http://www.blogyam.co.kr 
아니면 바로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셔도 됩니다. http://www.blogyam.co.kr/sub/powerblogger.html
일단 접속후에 보시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뜹니다.
잘 읽어보시고요! 파워/전문블로거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합니다.
위와 같은 양식에 맞춰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신청서가 생각보다 간단하군요~~.. 포스트분야를 선택하지 않으면 신청이 안되니, 자신이 자주 쓰는 포스트분야에 대해서 선택을 하고 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모집기간도 없고, 모집인원도 없고, 자세한 금액이나 일정도 없는듯 합니다... 일단 신청은 했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