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랫만에 티스토리에서 마음에 드는 업데이트를 했다.

오랫만에 티스토리가 유저들을 만족시킬만한 업데이트를 했다. 개인적으로 박수를 치고 싶다... 나름대로 기다렸던 기능이 한꺼번에 업데이트가 되었기 때문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스킨도 나올때가 됐는데,,, 스킨위자드 좀 업데이트 되라.. 고치기 힘들다.... 예전글 쓸때마다 링크 걸자니 무척 귀찮았던거,,,다 해결되어 기쁘다..

그럼 일단 구체적으로 써보자

첫번째로 스킨위자드가 가능한 스킨이 5종이 업데이트 되었고, 이후로 9월말까지 추가적으로 스킨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한다. 총 15종이 업데이트 된단다.. 오~ 야르~  스킨을 살펴본 결과, 다음이나, 네이버 스타일의 스킨도 있으나, 티스토리만의 독창성을 가진 스킨도 나왔다는게 마음에 든다. 그중에 개인적으로 현재 스킨을 버리고 넘어갈만큼 마음에 드는 스킨이 있는데 스킨명이 크리스탈블루이다. 이점 때문에 내가 지금 들떠 있는지도 모르겠다...^^: 아무래도 오늘밤에 작업해야하지 싶다... 워


두번째로 위의 추가되는 모든 스킨을 스킨위자드로 편집이 가능하다는것 역시 마음에 든다. 안그래도 최근에 스킨 편집하면서 고생했던 부분이라서 더 마음에 든다... 위의 마음에 드는 스킨에 스킨위자드 기능을 같이 쓸수 있다는것 ^^; 조금더 일찍 업데이트 되었다면 그 고생을 안해도 된다는 생각도 든다.


세번째.. 예전부터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던게 하나 있는데, 글을 작성하다보면, 예전에 글을 다시 불러오거나 링크를 걸고 싶은 생각이 들때가 있다.. 이전에 포스팅 했던 어떤 내용에서, 혹은 지금 이글에 관련된 내용을 연결하고 싶을때가 있는데 그럴때 보통 링크를 걸거나, 혹은 번거롭게 화면등을 이동 하여 추가를 해야 했으나, 이젠 플러그인으로 가능해졌다는거다...  아주 맘에 드는 업데이트이다.
것도 더불어 검색까지 된다는거다~~ 그것 역시 마음에 든다...


그렇게오늘 티스토리에서 내 마음에 쏙 드는 업데이트를 했다~
※ 각 링크를 클릭하면 공지사항을 볼수 있습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