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를 보고나니, CG에 대해 눈이 업그레이든 기분이네요~.

하지만 새롭게 공개된 디워의 트레일러 동영상을 보니, 기대를 해도 될만하네요~... 확실히 용가리때와 많이 다르며, 작년보다 더 많은 보완 작업이 된 느낌입니다.  새롭게 공개된 동영상에 보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디워의 장면들을 볼수 있으며 더불어, 홈페이지도 리뉴얼을 한 상태입니다. OST부분도 많이 신경을 쓴듯한 느낌이고요. http://www.d-war.com 홈페이지에 미리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새롭게 공개된 트레일러 디워 D-WAR 동영상입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장면들이 많이 보이네요~~... 역시 감춰둔게 많은 모양입니다.
트랜스포머를 보면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왔는데.. 스토리와 적절한 조화를
이룬다면~~... 좋은 작품이 되리라 믿습니다. ^^:

새롭게 공개된 디워 포스터입니다. 8월 2일 개봉이니, 정확히 한달 남았네요~~ 포스터 멋지네요 ~~;; 와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에도 한번 디워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지만, 심형래 감독의 도전에 가장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물론 영화가 스토리와 CG가 적당히 조화를 이루워 정말 대단하다는 말이 나올만큼의 작품이길 기대하지만 혹, 부족함을 많이 느낀다 하여도, 박수는 쳐주고 싶습니다... ^^: 그래서 전 극장가서 볼 생각입니다... ^^;

이번에 공개된 웰페이퍼 입니다..

왼쪽은 1024 * 768 오른쪽은 1280 * 1024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 한달후에 극장에서 뵙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문 밑에 작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입니다.

  1. 이 영화는..
    어쩌면 한국영화사에 큰 족적을 남길 작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예전 서편제가,,쉬리가,,실미도와 태극기휘날리며가 그랬듯이말이죠..
    단 디워는 관객동원의 측면이 아닌 한국영화의 CG수준과 질적 향상을 얼마나 가져올 수 있느냐의 관점에서 상당히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전체화면으로 보면 상당히 다른 느낌을 받습니다.
    아무래도 작은 화면의, 플래시 파일로 인코딩된 영상은 어딘가 부자연스럽거든요..
    무튼 저도 기대되는 영화..
    꼭 극장 가서 봐야죠..^^;;
    트랙백도 날리고 가겠습니다.

    심형래 만쉐이~

    •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한국영화의 한 부분을 차지할듯 싶습니다..
      아마 나중에 SF CG 영화가 계속 나오겠지만 ~~ 이번 디워가 한국영화계의 한획을 그을부분이 된다면 계속 거론되지 싶네요~ 아직도 서태지가 90년대의 가요계의 돌풍을 몰고 왔다는 그런 얘기가 나오듯 말이죠~

      저도 극장가서 봐야겠습니다.~

  2. 대단한데요? + ㅁ+)
    이전 공개된 영상들에 비해 퀄리키가 완전 ㅎㄷㄷ 이군요.
    갑자기 기대치 초상승했습니다.
    안 그래도 볼 계획이었지만, 더욱 봐야겠군요. = ㅁ=)/

    • 저도요~~ 저번보다 더 화려해지고 화끈해진듯 합니다..
      6년동안 제작하고 1년동안 후반 작업했다는데... 6년이면 ㅠㅠ;; 중1때 만든다고 해서 고등학교 졸업하니 나온다는건데 ~ ㅋ/// 비유가 좀 이상하군요~ ㅎㅎ// 더 낳아진게 눈으로 보이네요~~ 건물이나 차들도 더 많아진것 같고~.... 완벽할순 업겠지만 말이죠~~

  3. 이야..더욱 멋져졌군요
    올여름 필수관람영화!

    • 네에... 더 보완된게 눈에 보이네요~~ 전투신도 좀 보이고요 저번에 공개된 영상은 어딘가 모르게 좀 부족해 보이기도 하고,, 옛날의 우리나라 모습이 나와서 그런지 어색해보이던데 이번껀 전혀 안그러네요~~ 하지만 트랜스포머를 보고나서 눈이 높아져서 그런가 ~ 약간은 어색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cg라~~ 박수치고 싶습니다 ^^: 한달뒤에 극장에서~~..

  4. 와.. 기대됩니다. ^^.. 굿..

    • 티스토리의 시퍼 얼마전에 네이버 등록 하셨단 분이네요 ^^; 반가워요~~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실망을 하더라도~ 극장가서 볼라고요 ^^; 5000원 보태줘야겠어요~~ 망하믄.. 우리 나라 영화 발전이 ㅠㅠ// ㅋㅋ

    • 저도 꼭!! 볼께요 ^^

  5. 저도 기대가 됩니다. ^^
    살짝 트랙백만 남기고 갔는데.. ^^
    그래서 죄송스러워서.. 다시 들어왔답니다...^^
    근데 서울은 극장료가 8000원이더라구요..커..그래서
    이미 타놓은 예매권 붙들고 디워 기다리고 있답니다. ^^

    • ㅎㅎ ^^;
      저희는 7천원인데 할인카드 이용해서 6천원도 가능하고
      심야를 본다면 ㅋ 5천원도 가능하거든요 ^^;

      머 꼭 그렇게 아니더라도 볼 생각은 있지만요 ^^;

  6. ^^; 살짝 트랙백 남겼는데, 친히 찾아주시기까지...감사합니다. ^^
    바탕화면 몇 장 받아갈께요. 고맙습니다. ^o^

  7. D-war 기대가 되더군요..저도 정말 보고 싶습니다..

    • ㅎㅎ 네에 달룡님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의~~ 감동이후에 잔잔하게 영화게 다시 빠지고 있습니다.

  8. 내돈 주고 당당하게 개봉일 2회에 들어갔다...
    기대도 컷고 심형래감독에게 도움이 되리라 믿었기에 과감히 일행 3명과 같이 봤다.
    우선 좋은 점부터 말하자면, 노력이 보인다. 그래픽등 많이 노력한 모습이 전반적으로 묻어나서 좋았다.
    볼거리 측면에선 만족할만큼은 아니지만, 미국 블록버스터에 비해서 저예산에 세월의 흔적 노력등 많이 공을 들였는데 볼것은 제법 많이 있어서 좋았ㄷ.
    이제 부족한점등 차기작등에서 반드시 해야 할일 등에 대해서 실날하게 비판하고자한다. 이글이 심감독님에게 까지 가지는 않겠지만, 여러사람이 공감하는 것이기에 몇자 적고자 한다.
    시나리오. 스토리 측면의 약한점이 눈에 띄게 많이 보인다.
    그리고 내용 연결이 매끄럽게 이루어 지지 못하며, 남자 여자 주인공의 첫만남에서의 키스신 같이 황당한 점은 옥의티가 아닌 감독의 실수이자 남길수 없는 오점이다.
    볼거리 상당히 중요하다 . 볼거리도 중요하지만, 스토리를 이어가는 연결의 매끄러움이 절실히 필요하고, 황당함도 필요하만, 불필요한 장면에서 오는 사람들의 말 말 말 이런것은 의도가 아니라고 생각되기에 과감히 짤라야 한다고 생각되며, 전반부와 중반부에 이어서 이야기 전개에 비해 후반부 아니 종반부의 결과가 너무 황당하며, 결론이 너무 허무하다는 생각에 나쁘게 말해서 좀 실망 스럽다.
    이제 시작하는 디워, 우리국민으로서 반드시 봐야 할 영화임에는 자명한 사실이다.
    스크린 쿼터도 무너지고, 없는 상황에서 국민 한사람한사람이 애국자는 되어야 할것이다. 하지만, 영화는 애국심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는것은 반드시 명심해야 하며, 몇명을 넘어야지만, 손익이 어떻고 저떻고 이런류의 말은 하지말아야 할것이다.
    국민이 아니 관객이 스스로 만족할때 비로소 영화의 성공이 장담되며, 지금 바쁜일이 있어서 이렇게 밖에 못쓰고 가는것이 아쉬울 따름이다.
    시작하느 디워. 나랑은 다른 관객들이 많기에 그사람 개개인의 보는 관점은 분명히 다르다 재밌게 들 한번 보세요... 화이팅 디워 (D- WAR)
    심감독님도 화이팅
    새벽에 팬이....^^-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