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각 지역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 대형마트 휴무일을 검색을 많이 합니다.


이번주 일요일에 이마트 쉬나?? 롯데마트 휴무인가 등 주말쯤 되면 많이들 검색하고, 검색을 하면서 일일히 각 지역 날짜 확인하고 해당 지역까지 검색하는 번거로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번거로움 없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제 pc와 휴대폰에서 여수 지역 이마트와 롯데마트가 언제 휴무일인지 바로 바로 확인 하세요^^;



해당 탑여수 사이트 하단에서 언제든 이마트와 롯데마트 휴무일을 자동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모바일도 지원)


별도로 찾을필요 없이 위의 주소를 핸드폰의 즐겨찾기나 북마크등 바탕화면 바로가기등을 만들어 두면 언제든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2016년 1월 휴무일은 이마트 1월 10일, 24일, 롯데마트 1월 10일, 24일 (여수점, 여천점) 같이 아래처럼 휴무합니다.





일반적으로는 해당 월의 마트 휴무일을 자동으로 표시를 해주며, 휴무일이 되는 당일이 되면 이마트 오늘 휴무! , 롯데마트 오늘 휴무! 등을 추가적으로 표시 해줍니다.


추가적으로 당일이 되어 검색하시는분도 있고 바로 전날 검색하시는분도 많아서 추가적인 기능으로 내일이 마트 휴무이며 내일 마트 휴무라는 메세지도 추가적으로 개발중 랍니다.



지금 바로 접속 해보세요! 


핸드폰의 인터넷브라우져 중 아래 옵션버튼을 클릭하여, 즐겨찾기 추가, 또는 책갈피 추가, 또는 +홈화면에 추가 등을 이용하면 언제든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