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얼마전에 소개도 해드렸는데요...

2012/01/13 - [게임/MMORPG] -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아기자기한 MMORPG 좋아하는 여자분이라면 모여요!

재미있는 추천RPG라서 업데이트 소식도 전하고 있으니 아래를 읽어보시고 기존 글은 위의 글을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3차 업데이트와 함께 즐거운 소식 몇가지 전해 드리겠습니다.


저번에도 말씀 드렸듯이 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은 아기자기한 요소가 많아서, 특히 여성유저들이 많이들 할 게임으로 생각이 듭니다.

더불어 커뮤니티성이 많이 향상이 되어서 남녀가 같이 즐기기에 즐거울 게임이랍니다..


동화 같은 이야기 시작해보겠습니다.



만레벨이 해제가 되었습니다.

보통 만레벨이 풀리면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많이 합니다. 이런방식이 와우로부터 시작했는데요!

예전에는 항상 게임을 어렵게 힘들게 만들어서 레벨을 더디게 만들었지만 요즘의 경우에는 레벨은 빠른편에 속하며 만레벨이 되어도 즐길수 있는 컨텐츠를 많이 만들기 때문에 사실 만레벨이 되어도 즐길께 없다라고 말하던 시대는 사라진듯한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신규 필드와 6종의 인던이 존재함으로 파티 구성을 하여 진입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인던의 공략법이 존재하지 않겠지만, 최적의 루트를 조금씩 찾아갈겁니다..

보통 탱커가 그 역활을 맞죠!!;  개인적으로 탱커를 지향합니다.^^^; 체질상으로 누구 따라 가는거에 잘 못해요 ~

힐러는 부담되서 못하겠어요~ ;;


어딜가나.. 몸빵, 힐러, 데미지 계열을 기본으로 하여 파티원을 구성합니다.^^;






신규종족인 라나의 종족이 탄생이 되었는데요!

제가 시작할때만 해도(오픈베타) 그때는 이 종족이 없었습니다.

한국사람들중에도 특별한걸 좋아하기도 하지요!!


왜?? 항상 캐릭터는 인간이어야 하는가??? 라는 패턴을 깨버린게 와우죠!


솔직히 잘생기고 이쁜 캐릭터가 좋지 못생기고 이상하게 생긴, 캐릭터를 하고 싶은건 싫은게 사람의 기본적인 마음이겠지요!

하지만 컨텐츠와 재미 요소가 있다면 구지? 인간 종족을 택하여 할 필요는 없다라는거죠!


그래도 이쁜게 좋다고^^; 전 인간이 좋습니다. ㅋㅋ






신규직업이 사령법사가 오픈을 했는데요!! 사령법사는.. 기존 처음부터 만들어가는게 아니라, 마법사로 성장을 하셔야 합니다.

즉, 마법사로 진행을 하여 레벨이 50이 되어야 그후에 55레벨에 사령법사로 전직이 가능하다는 얘기랍니다.


그럼으로 마법사나, 주술사 레벨이 50을 달성후에 사령법사라는 직업 획득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몸빵 캐릭터 했는데.... 사령법사 보니깐;;; 바꾸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ㅠㅠ;







대규모 영지전은 최대 600명까지라는 컨셉트를 가집니다..

정리하여 말씀 드리면 한꺼번에 600명이 게임을 한 필드에 한 장소에서 즐길수가 없습니다.


이런 부분은 기본적으로 가장 문제가 되는게? 렉이죠!

자신이 죽었는지 살아있는지 조차 모르는 현상을 많이 경험합니다.

그리고 10초후나 5초후에 자신의 피가 순간적으로 100프로에서 0프로 되었을때 내가 죽었구나 할정도로 대규모 전쟁은 굉장히 많은 기술을 요구하는 시스템입니다.


최대 600명이 참여 가능한 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 의 초거대 전쟁 영지전을 기대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600명이 모여서 전쟁을 하는 게임이 없었다는것도 알아 두실 필요가 있을것 같고요...

가장 많이들 하시는 와우 조차도 100명밖에 플레이가 되지 않는다는거죠!


와우는 10년이 넘은 게임입니다. 그때 당시의 기술력으로 바탕이 되었을때는 그게 최고였겠지만 지금은 아니라는겁니다.

보통 이런 전쟁 시스템인 즉, 영지전에서는 캐쥬얼스러운 MMORPG의 게임모드로 즐길수 있다는건 대단 한겁니다.

보통 이런류는 성인게임들이 많죠!!
아무튼 다른 여러게임들에 비하여도 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 이 시도하는것들이 많다는것은 사실인듯 싶습니다.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영지전 동영상



▶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이벤트 소식 알림

두번째 소식입니다.

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 이 여러분에게 1억을 돌려드립니다.
이건 사실 모든 유저에게 준다는 얘기와 다를께 없습니다.

또한 모든 유저에게 1억씩을 준다는 얘기가 아니라요... 1억을 여러분에게 나눠서 드리지만 특정인에게 주는 이벤트가 아니라 모든 유저가 받을수 있도록 혜택이 많으니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잘 보시면 누구든지 적든 많든 받아갈수 있게 되어 있으니 도전 하세요^^;
어떤분은 밤낮으로 게임하여  컴퓨터 받으시는분도 봤는데... 아무튼 흥미로운 건 사실입니다.^^;

매일 최고 동시 접속자수 기록 달성을 함께 해준 레벨 20 이상의 모든 캐릭터에게 매일 500원씩을 자동적립을 합니다.
이틀이면 천원입니다.6^: 어떤가요!!???? 저는 해볼만 하다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많은 유저가 플레이 할수록 더 유리합니다. 출석체크 보상이벤트, 레벨달성 보상 이벤트, 등도 위처럼 준비 되어 있습니다.



현재 제 캐릭터입니다.

기사 캐릭터를 육성중입니다... 나름 할만하다라고 생각을 하고 있구요!!





달려가는 모습의 뒷백을 찍었습니다...

할수록 느끼는 거지만 아기자기한 맛이 많이 있구요

여기저기 귀여움이 많이 묻어나는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여자분들 좋아하실꺼 같고, 힐러 계열쪽으로 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것 같습니다...




다음은 파티 플레이나 던전쪽에 대하여서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근데 저는 던전만 들어갔다 하면 긴장해서 스샷 찍는걸 잊어버립니다..


병이라면 병이고요 ㅋㅋ


아무튼 그만큼 스릴과 박진감도 있다는 사실입니다.


http://fno.gnjoy.com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같이 시작하실래요!!^^;

재미있는 게임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