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나라 영화로써 학창시절이 생각나는 영화를 골라봤습니다.
영화를 보고 있으면 나도 저때는 저랬는데..

난 왜 저런 추억이 없을까라는 생각을 할수 있습니다...

그런 영화들중에 한번쯤 보셨을영화가 될수도 있지만, 이참에 보고 싶은영화가 있을수도 있기에 선별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학창시절 영화라고 한다면... 우리나라영화를 선택해야겠죠^^

그래야 정서에 잘 맞을것 같습니다.


친구
음.. 더이상 말필요가 없는 영화랍니다.
우리나라에서 모든 영화 시사제부터 예고편 그리고 추억편 히트작 빠지지 않는 영화중에 하나죠!

약간 조폭과 관련되어 있긴 하지만, 친구의 우정과 배신 그리고 폭력과 언어에 대해서도 너무나 잘 맞아 떨어졌던 영화라고 생각을 합니다.


너무나 멋있게 나왔던 장동건 개인적으로 그전에 모든 영화에서 두각을 보이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번 영화에서 큰 변화를 주었고, 그 역화를 너무 잘 소화 했다라고 생각 합니다...

저는 이 시절보다는 더 늦게 태어났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영향을 받은 세대였기에 충분히 여러분도 공감이 될것으로 생각합니다.

기회되거나 아직 보지 않으신분이 있다면 추천 해봅니다.^^;




말죽거리 잔혹사


이 영화 역시 친구랑 비슷하긴 하지만 친구처럼 조폭보다는 좀더 학창시절과 잘 맞아 떨어진 영화라 생각하고 군더더기 없는 모습에 나름 재미있게 본 작품입니다.

권상우나 이정진 한가인등의 대표적인 배우들을 힛트시킨 작품이죠!

특히, 권상우의 몸매가 예술적으로 보였다라고 생각이 들며... 권상우의 어눌한 모습이 더욱더 잘 어울렸다라고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혹?? 아 이런 영화도 있었나라고 생각한다면 기회를 맞아 찾아보시길 권합니다.
순수한 사랑보다는 남자라면 충분히 공감할수 있는 영화라 생각이 더 드네요!

남자분들에게 추천하겠습니다.



바람
이 영화는 잘 알려지지 않은 영화인데도 불구하고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영화를 만든분이나 출연한 모든 배우들이 연기가 참 볼만합니다.
느낌은 친구와 말죽거리 잔혹사를 합한듯한 느낌인데요!

이런영화들이 기본적으로 폭력성을 띄고 있습니다. 사실 공부만 하고 특별하게 높낮이가 없는 학창시절이라면 보는사람도 그렇고 추억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그렇고 재미가 없을꺼란 생각을 해봅니다.

주연으로 나온 정우 의 연기력이 정말 기가막히게 잘 했다라는 생각이 들정도의 영화입니다.
역시나 남자들을 위한 영화입니다.

사실 위의 모든 영화가 그렇지만, 고등학교때의 폭력이라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추천을 한다는게 그렇지만, 지금의 고등학생보다는 나이가 드신분들에게는 나름 재미있게 추억을 살리며
볼수 있는 영화라 생각합니다..

예전에 우리반에도 저런녀석이 있었는데 이정도....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