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를 구입을 할때 여러분은 어떤 생각부터 하시나요?? 물론 컴퓨터를 직접 조립하시는분들 말고 일반적인 경우 말입니다.

보통, 브랜드 PC를 많이들 구입합니다 삼성, 현대, LG등 말입니다. 이를 구입하는 이유에서는 컴퓨터의 성능보다 일단 AS부분입니다.

AS가 가장 큰 영향을 주게 됩니다. 컴퓨터가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일단 AS가 되는지에 대한 이유이고 본체 내부의 부품이 어떤식으로 어떻게 구성되고 어떤 성능인지는 아무리 설명해도,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분들은 그냥 좋다고 하면 좋다고 생각할뿐입니다.
컴퓨터처럼 좋으면서도, 컴퓨터처럼 어려운것도 없습니다.

이게 정상입니다.

이는 꼭 컴퓨터뿐만이 아니라, 다른 MP3나 기타 전자제품을 살때 입소문에 의해서 사기도 하고, 그냥 브랜드라는 대기업 로고만 믿고 사기도 합니다.

그러나 컴퓨터를 조금 안다?? 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은 이렇게 구입하지는 않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부품을 이리저리 선택하여 결정후에 조립하는 방식으로 하기 때문에 컴퓨터 내부에 장착되는 각종 하드웨어를 자신이 선택한 제품으로 구성되길 바랍니다.

예전 PC의 브랜드는 대기업의 로고를 사용할찌 몰라도, 내부에 들어가는 제품들은 같은 성능이지만 브랜드가 떨어지는 하드웨어를 넣기도 했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제가 컴퓨터 쇼핑몰로 이용하는 컴퓨존의 아이웍스에 대하여 좀 알아볼까 합니다.

컴퓨존을 알게된 이유는 참 단순했습니다.

제가 사운드 카드를 살려고 하는뎅, 어디 좋은 컴퓨터 쇼핑몰 없을까요? 하고 인터넷 게시판에 올렸는데 누군가가  컴퓨존을 알려주더군요!! 그렇게 컴퓨존을 알게 되었고, 제가 사고 싶은 하드웨어 부품들을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하나씩 부품을 구입하고 가끔 PC가격을 알아볼때나 하드웨어 램등의 가격을 알아볼때도 참고하고 있습니다.

http://www.compuzone.co.kr/

컴퓨터를 구입하는 요령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나는 60만원정도 생각중인데... (컴퓨터 살려고 돈 모은분)
난 그냥 인터넷만 되면 40만원정도면 될것 같애.. (경제적인분)
난 이거저거 전부다 되어야 해 남들보다 뒤쳐지면 안돼 !! (가격 생각 안하시는분)

라고 다양한 생각을 하실껀데요~..

이런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컴퓨존 에서는 여러분의 이런 욕구에 맞춰서 컴퓨터를 나눠서 준비했기 때문에 무엇을 해야할찌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게 됩니다.

일단 컴퓨터가 돈만원 때가 아니기 때문에 구입에 신중할수 밖에 없는건 사실입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는 PC의 이용 등급은 위에 보셨을때 멀티에서 마스터급입니다. 100만원대의 PC도 생각해봤지만 너무 비실용적일꺼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워낙,, 다양하게 일을 하기 때문이죠~~. 음악도 들었다가, 영상 편집도 했다가, 고해상도 이미지 작업도 했다가... 또 게임도 원할하게 할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부모님들이 사용하기엔 실속형과 오피스정도면 무난하다고 봅니다.
좋다고 그 성능을 모두 이용하시는분들이 없기 때문이죠~~

아무리 좋은걸 드려도 사용할줄 모르면 오히려 실속형보다 못할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 해드릴 제품은 아이웍스 제품중에.. 운영체제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윈도우7 (32비트) 운영체제가 설치가 되어 있는 제품으로 여러분들은 받으셔서 그냥 그동안 사용했던 컴퓨터인것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너무 편리하죠)

조립 컴퓨터를 사용하면 운영체제 설치하는것도 기본적으로 신경 쓰이는데, 설치되서오니 이 또한 수고를 덜수 있네요~~

여러분이 궁금하실 배송 부분과 배송상태 외형에 대하여 오늘은 알아볼까 합니다.

아이웍스 조립형 PC 외형 박스입니다.

배송 박스 상태
 
박스지만, 쉽게 들수 있는 가방 형태의 박스 제공을 합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컴퓨터를 두손으로 들어야 하는 일반적인 박스 형태와 틀리기 때문에 구매자나 택배를 하시는분들이 쉽게 박스를 들수 있어서 일단 안전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일단 손잡이가 있는거랑 없는거랑은 그 안정성면에서 틀리기 때문입니다.
손잡이가 없으면 일반적으로 그냥 양손으로 잡습니다. 그게 앞인지, 뒤인지 옆인지도 모르고 말입니다. 그러나 손잡이가 있다면, 적어도 한쪽 방향으로 모든 배달원들이 들기 때문에 안전성에 있어서는 좋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위처럼 상하단에는 스티로폼 박스가 지탱하여 주고, 가운데에 본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티로폼 박스를 손으로 잡고 앞으로 당기면 쉽게 본체가 박스에서 나오게 됩니다.


마치 옷을 입은듯한 포장상태처럼 꼭 맞게 알맞게 빈틈이 없어서 충격을 완화 시킬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배송은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스트리폼 박스를 벗길때에는 위에 보이시는 홈 부분을 잡고 벗기면 쉽게 벗겨 집니다.



뭔가 썰렁함이 느껴져 곰돌이 한마리를  옆에 둡니다.
곰돌이가 저희집에서 10년이 되어가네요~.. 선물 받은거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저녁에 잠이 안올때 끌어 안고 자긴 합니다. ㅋ


본체 좌측에 보면 윈도우 7시리얼 넘버가 있으니 운영체제를 다시 설치할 경우가 생기면 이용하시면 됩니다. .

본 제품을 구입하시면 기본적으로 윈도우7 이 운영체제가 설치되어서 오긴 하지만, 나중에라도 다시 설치해야할 경우가 생기면 동봉된 박스에 윈도우7 시디가 있으니 해당 시디를 이용하여 운영체제를 다시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제품을 구입하면, 지포스 그래픽카드에 대한 드라이브 시디와 박스, 그리고 메인보드에 대한 드라이브 시디 + 윈도우7 HOME 에 대한 시디가 모두 준비되어 오니 걱정 마시길 바랍니다.



앞에 있는 비닐을 한번 뜯어봤습니다.
럭셔리한 외형에 고품격인 애칭 문양으로 고급스러움을 더 하면서도 자주 쓰이는 부분은 하단이 아닌 위쪽으로 배열을 하게 되어 좀더 편리성을 강조했습니다.


해당 본체의 사양과 함께 이미지를 한번 만들어 봤는데 괜찮은가요???

해당 본체에 대한 자세한 스펙을 알고 싶으면 [해당링크] 을 통하여 확인할수 있습니다.



곰돌이와 참 잘 어울리네요~ 본체의 럭셔리함이 곰돌이를 오히려 살려주는게 됩니다.
나름대로의 색감은 잘 맞는듯 하네요.. 케이스가 예전에는 조금 딱딱하고, 사이버틱한 느낌의 본체가 많았는데, 지금 보니 부모님이나 어르신들도 충분히 좋아하고 또 인테리어를 생각 해봐도 괜찮을듯한 디자인입니다. 냉장고 디자인 같기도 합니다.^^;;


조립컴퓨터를 사면 걱정 하는 부분중에 하나가 AS입니다..
컴퓨존 컴퓨터를 구입하게 되면 무상으로 1년간 AS를 해주게 됩니다.
해당 스티커가 보기 싫어도 (있음으로써 AS가 가능) 하니 해당 스티커를 붙여 두시길 바랍니다.
물론 손으로 뜯으면 쉽게 깔끔하게 뜯어지는 스티커 제품이니, 끈적거림은 접어 두셔도 되겠습니다.


꼼꼼하게 연결된 조립 상태, 깔끔하며 어디 하나 기스 없는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조립상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컴퓨터 케이스를 열때는 (위의 이미지를 기준으로 할때) 오른쪽에 있는 두개의 (손으로 ) 돌릴수 있는 나사를 돌려서 열어 주면 됩니다~


케이스를 열었을때의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바로, 꼼꼼한 선 처리 상태입니다.
아래에도 몇가지 부분적인 부분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제가 저렇게 깔끔하게 정리할수 있으면, 집안 청소를 하겠나이다~~
수고를 덜어준, 컴퓨존에게도 감사할뿐이죠~~

본인이 각 하드웨어를 구입하고 나서, 컴퓨터를 조립하면 저렇게 정리하기가 참 힘듭니다..;
보통 꼽아두고 그냥 내버려 두는 편이라죠~




배송은 몇일 걸려요??
 
기본적으로 서울 경기지역은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받을정도로 빠른 배송을 지원합니다.
제가 직접 알려드리는것보다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컴퓨존 배송 서비스 안내를 보시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서울에서 살고 싶어요 ㅠㅠ)


위처럼 컴퓨존은 좀더 고객을 만족 시키기 위하여 작은것 하나부터 신경쓰는게 눈에 보이네요~

http://www.compuzone.co.kr/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