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런저런 실험끝에 맛좋고 영향좋고 사람의 미각을 자극할 만한 새로운 음료가 나온다면 그 맛은 참 이상합니다.
처음에 2자리 모자란다는 음료을 마실때만 해도 개인적으로 맛이 이상하더군요!
그동안의 익숙했던 일곱개 별자리의 음료콜록거리는 음료를 마시는것에 익숙했던 지라 이런 음료가 나오면 궁금하기도 합니다.

보통, 마트에 가면 시식코너가 있습니다. 새로운 음식이 나왔으니 한번 드셔보시고 가라고 합니다. 그렇게 먹어보면 나쁘지는 않습니다. 그렇게 카트에 하나 담습니다.

오늘 먹어볼 음료는 야쿠르트에서 나온 바로 초콜렛향스파클링입니다.
이름이 짧지도 길지도 않은 이 음료의 정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마디로 사이다 맛인데, 향은 초콜렛향이 납니다.
초콜렛 좋아하시는분 좋아할까요?? 사이다 좋아 하시는분 좋아할까요??제가 보기엔 후자에 가깝습니다.

사이다를 좋아하시는분중에 초콜렛향을 느껴보고 싶은분에게는 어울릴듯 싶습니다... 그러나 워낙 초콜렛을 좋아하는분에게는 어울리지 않을듯 싶네요!


보시는것처럼 외형은 소형 피트병입니다.
지금 외형이 약간 누런데, 저건 제가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마시고자 넣었다가 리뷰를 쓸려고 뺐더니, 이슬이 맺혀서 그렇습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처음 마셔봤을때의 느낌은 이상했습니다.

제가 처음 먹어봤을때 이상했던 음료가 바로 2프로입니다. 정말 이상하더군요!!!!
무슨 이런맛이 다 있나 했는데, 지금은 즐겨찾는 음료가 되버렸습니다.

사람의 입맛은 익숙해지기 마련인듯 싶습니다.


탄산음료이다 보니, 컵에 따르면 저렇게 거품이 일어납니다. 물론, 흔들어서 뚜껑을 돌리면 콜라처럼 부풀어 올라옵니다.

한번쯤은 이런 생각을 안해본 사람은 없을겁니다.
내가 좋아하는 탄산에 초콜렛맛이 난다면 얼마나 좋을까?

예전에 어떤분은 밥에 우유를 말아 먹고, 콜라를 넣어 먹는분도 봤습니다.--;;
그 맛은 그분만 아실겁니다..... 그런 식품이 나오면 아마도 그분은 평생 그 식품만 사 드실것 같습니다.

마시닥 조금 흘려서, 손으로 쓰윽 닦았는데 초콜렛향이 느껴지더군요! ㅋㅋ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