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정확히 말하면, 회사에서 메신져를 하고 있거나, 혹은 집에서 야동을 보고 있거나, 상황에 따라서 컴퓨터를 하고 있을때 시치미를 때야할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이전에 소개 해드렸던 눈치코치 프로그램 있습니다.

한번 둘러보세요!
2008/09/08 - [나이스팁/컴퓨터] - 추천 엽기 프로그램 눈치코치2.96 몰래 숨겨서 하자~

말 그대로, 회사에서 메신져를 하고 있는데 직장상사가 온다~~~ 메신져 창을 숨기긴 숨겨야겠고, 정말 깔끔하게 한방에 숨길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알트 탭?? 아니면, 트레이에 숨기기 여러가지가 방법이 있겠지만, 시치미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그럴일이 없습니다.

사이트는 http://iplusyou.com/ 에서 프리웨어로 누구든지 다운이 가능합니다.
일단, 다운받아서 해봤습니다.

보시는데로 단축키를 눌렀을때 위의 체크한 모든 기능이 작동됩니다.
단축키보다 더 빠른건, 마우스를 좌표 0.0 으로, 그러니깐 왼쪽 구석으로 가져가면 자동으로 시치미가 작동됩니다. 그래서, 설정해놓은 모든 설정이 감쪽같이 감추어지는겁니다. 물론 다시 마우스를 좌표 0.0으로 가져 가면 다시 오픈되죠~~

말그대로 시치미를 뚝 때는것입니다.
메신져에서 대화창만 감출것인가 아니면 프로그램이랑 대화창을 모두 감출것인가도 설정이 가능하며, 동영상 같은경우는 영상도 감출뿐 아니라 스피커까지 음소거가 가능합니다.


그럼으로 동영상이 아닌, 음악만 듣고 있다고 해도, 단축키나 좌표를 이용하면 소리가 음소서가 되겠습니다.

물론 이런 기본적인것 말고도 추가적으로 옵션이 가능한데요! 인터넷창을 모두 닫을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고 예를들어 자신의 회사 사이트는 열어두고, 싸이월드라는 인터넷창이 열려있다면 위에 그림에서 보시는 아래 문자가 포함된 윈도우 타이틀 감추기에 체크 하시고, 추가에 싸이월드를 입력해두면 싸이월드라는 인터넷창은 감추어지게 됩니다. 그런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자체적으로 파일과 원하는 프로그램도 숨기기가 가능합니다. 
시치미 파일설정에는 원하는 파일별로도 숨기기가 가능하며, 바탕화면을 감출수도 있으며, 문서파일, 음악파일등에 따라서도 추가 및 제거가 가능합니다.  어렵지 않게 사용가능하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여기서 궁금하실께,  그럼 시치미라는 프로그램은 다른사람이 보지 않겠느냐, 또 이 프로그램이 무언지 다른사람이 궁금해 하지 않겠냐,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치미는 시치미 자체까지도 감출수가 있습니다. 더불어 위처럼 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에 체크 해두시고, 시치미 시작시 트레이 아이콘 감추기에도 체크를 해두시면, 감추어져 있지만, 실질적으로 작동하고 있다는겁니다.

그럼으로 시치미 실행 단축키나, 혹은 아까 말했듯이, 좌표 0,0을 이용하면 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 : http://iplusyou.com/ 에서 다운과 질문을 하실수 있습니다.^ 무료인 프리웨어 프로그램입니다.


시치미 더보기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