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우유에 조x뽕 타먹는걸 좋아합니다.  보통 이런 종류의 음식들은 어린이나 청소년들이 먹기에 괜찮습니다. 광고나 TV에서 선전하기를 영양성분이 굉장히 많아서 몸 건강하게 튼튼히 자랄수 있다는 말을 많이 하거든요!!

식사대용으로 먹기도 하는뎅, 사실 밥보다 좋고 맛있는 건강 음식이 없습니다, 가끔은 별미스러운 먹거리도 좋습니다.

2009/06/09 - [알짜/이벤트] - '크린베리 아몬드 그래노랄 시리얼' 체험단을 모집
당첨이 되어서,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오랫만에 먹게 되었습니다. 우유와 병행하여 먹게 되었습니다.
제품명은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570g 입니다.

제가 먹어본 느낌은 크랜베리의 달콤하고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위에서 보시면 빨간색으로 보이는게 바로 크랜베리인데, 이런음식을 먹을때 약간 빡빡하고 과자 씹는 맛에서 벗어나게끔 해주는 역활을 하는것 같더군요!
아무튼 상큼하고 달콤하게 씹히는게 아직도 입안에서 기억에 남습니다. 아무튼 그래놀라의 핵심입니다. 제 입맛에서는요^^

좋은 아침 좋은 생각! ... 성분을 자세히 보시고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희집에서 비빔밥이나, 혹은 어떤걸 말아 먹을때 쓰는 그릇인데, 사진으로 보니 엄청 크게 보이네요.. ;;

집에오면서 그래놀라를 시식하고자 우유를 사왔습니다. 매일아침 건강을 위하여 매일우유와 함께~~ ㅋㅋ;;  그냥 어울릴것 같아서 말입니다. 원래 저희집은 우유를 자주 먹지는 않으나 먹으면 서울우유를 먹는편입니다.

아무튼 배가 너무 고픈나머지, 한가득 우유와 그래놀라를 조합합니다.
근데 다시 보니 손 씻는 새숫대야 같습니다.. ;;; 절대 새숫대야 아닙니다 .ㅠㅠ;

보시는데로 크랜베리가 보이시죠!!!; 한숟가락에 한나씩만 건져도 입안 가득 크랜베리의 향과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참.. 그리고, 제가 느낀건 다른 제품보다 조금 부드럽습니다.

먹고 난후 남은건 위처럼 포장지에 붙어 있는 스티커로 봉해둡니다.
누구 아이디어인지 참... 머리 잘쓴듯 싶어요^^;

전 정말 새숫대야에 부어서 먹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