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익히 처음들어보는 영화제목입니다. 이런영화가 제작되어지고 있는것도 몰랐는데, 오늘 네이버에 보니 최초 영상공개를 통하여 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난영화 좋아합니다. 그 장소가, 핵이든, 별이든, 얼음이든, 땅속이든, 얼음이든, 건물속이든간에 그 상황에서 대처하는 역경적인 영화를 좋아합니다. 보고나면 용기를 얻는다고나 할까요!!
설경국, 하지원, 박중훈, 엄정화 등의 대표적인 배우들을 캐스팅했다는것도 기대할수도 있을듯 싶습니다.

한국에서도 이런 재난영화가 언제쯤 나올까 했는데, 나름 기대는 하지만, 뭔가 허전한 듯한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한국형의 블럭버스터가 뭘까요?? 외국에서는 빈번하게 제작을 하는게 블럭버스터지만, 우리나라는 블럭버스터를 제작할려면 모험이자 도전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라는 인식이 강하죠!! 외국에서야 전쟁영화 많이 만들어내지만 우리나라에 1년에 2편이나?? 될까요 ? 혹은 안만들수도... 그렇게  도전해서 성공한 영화인 <태극기 휘날리며>, <괴물>,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으로 외국형 블럭버스터를 따라는 하지만, 한국형 스타일이 묻어있는 도전을 해서 성공한 케이스에 속합니다...

살려면 달려라!

어디서 많이 본듯한 장면!!

리얼한... 영상을 뛰는 배우들

해운대에 쓰나미가...


정말 멋진 CG입니다.제가 부산 해운대에 산다면, 이런 장면들이 정말 무섭겠습니다.
우리집이 바로 저기인데... 그런 생각....

해운대 공식홈페이지 : http://haeundae2009.co.kr/
해운대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haeundae2009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