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크래프트2 베타테스터를 모집합니다!!. 드디어 시작되는군요!! 그 누구보다 먼저 스타크래프트2를 먼저 체험해볼수 있는 기회가 오는것 같네요~~~5월7일 북미 지역에 이어서 이번에는 국내 베타테스터를 모집하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배틀넷 계정을 신청을 하고, 그후에 자신의 액티브를 통하여 자신의 컴퓨터 환경을 적용시킨후에 내부 선별 작업을 통하여 발표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스타크래프트2 베타테스터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2의 베타신청은 배틀넷에서 하게 되는데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베틀넷 계정 생성 및 관리르 클릭합니다.

계정생성 및 관리이기 때문에 로그인 화면이 동시에 나옵니다. 회원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회원약관의 동의 부분입니다. 국가에서 대한민국을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대한민국에서 이루어지는 약관이 쭈욱 나오고 동의를 하신후에 확인을 누릅니다.

계정을 생성을 하는데, 아이디가 이메일 주소입니다. 그리고 차후에도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을 하게됩니다.

이젠 본인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름, 국가, 우편번호, 전화번호등의 간략한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생성이 되면 방금 아이디로 입력하신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하게 됩니다.

이메일을 읽어보고 주소를 클릭하게되면 위처럼 이메일 인증이 되었다고 뜨게 됩니다.


여기까지는 배틀넷을 사용하기 위한 간단한 가입절차일뿐입니다.

이제 베타테스터로써 참여 하기 위한 자신의 본인인증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게됩니다

게임등록을 누르게 되면 위처럼 베타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이라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본인인증의 절차를 거칩니다. 주민번호, 핸드폰인증을 통합니다.

휴대폰으로 인증된 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요청합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위처럼 주의 사항이 나오게 됩니다.


자 여기까지 하면 계정도 생성되었고, 이제 본인 인증도 끝났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할께 또 있습니다.

위처럼 본인인증이 끝나면, 자신의 컴퓨터 시스템 사양을 블리자드에 보내야합니다.

위처럼 pc용 베타테스트 참여 신청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위의 화면이 나오지 않는분은 파이어폭스일경우입니다. 파이어폭스에서는 위의 참여 신청프로그램 페이지 나오지 않으니, IE탭이나 IE 를 이용하여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수 있습니다.

약관의 동의를 하기위해서는 스크롤바를 내립니다.

실행을 시키면 위와 같이 자신의 컴퓨터 사양이 나오게 됩니다.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성공적으로 배틀넷에 전송이 되었네요!

위처럼 하면 최종적으로 베타테스터 신청이 끝났습니다.

이렇게하게되면 다시 로그인 화면이 뜨게되고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최종적으로 베타테스트 신청이 끝났습니다.

이렇게 신청하신분들중에 내부 선정 작업을 거쳐서 테스터를 선발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한번의 참여 신청으로 인하여 위에서 볼수 있듯이, 디아블로와 워크래프트의 베타 참여 신청도 같이 주어지는만큼 게이머들에게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수 있을듯 싶습니다.
블리자드는 등록된 참여 신청자 중 내부 선정 작업을 통해 테스터를 선발한다.

이렇게 ... 글까지 썼는데, 베타에 떨어지면 어쩌죠??
글쓴다고 뽑히는건 아니지만, ㅋ 블리자드가 좀 알아주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ㅋㅋ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