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강진을 갈일이 좀 있었는데요 거기 좀 특이한곳이 있더군요! 철제로 만든 동물들이있는겁니다. 그 철제동물들은 살아 있지는 않지만, 정말 정교하게 잘 만들었고, 정성과 노력과 시간이 충분히 들어갔을것 같더군요!

바로 아래에 보시는 명품한우 황금한우 판매식당입니다. 아는분이 가자고 해서 갔지만서도, 나름 먹거리보다 재미있는걸 발견했습니다. 포스팅 제목처럼 바로 철제로 만들어진 동물들이 있답니다.
위치는 약간 변두리쪽에 있는것 같더군요!.. 강진 지리를 잘 몰라서요!!

아무튼 앞마당에는 이런것들이 있습니다. 용입니다.. 자세히 본다면 이거저거 막 가져다 만든 흔적이 있답니다.

멧돼지입니다. 꼬리부터 온통 고철로 만들어졌습니다. 힘 좋게 보이죠!

이번에는 돼지입니다.^^: 멧돼지와 비슷해 보이지만, 틀리답니다.

여치같은데요! 메뚜기 같기도 하고요!!. 색감등을 잘 표현한것 같더군요!

공룡 정확히 무슨공룡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둘리 엄마 같기도 하고요!!

쌩둥맞게 기관총이 있더군요! 금방이라도 작동될것처럼 보입니다.!!

황소입니다.~ 직접 탈수 있도록 배려 해두었습니다. 올라가서 사진 찍는분이 의외로 많습니다.^^; 구석구석 살펴보면 냄비도 있습니다 ㅋㅋ

흑표범입니다 고철에 페인트로 입체감을 잘 살린듯합니다. 거기다 꼬리도 나름 날렵한듯 하고 말이죠!

코풀소입니다.;; 멋지죠!! 고철도 멋진 작품으로 탄생하는군요!!

이름 모를 부품도 많습니다.. 어떤곳은 운전대가, 또 어떤곳은 휠이 또 다른곳에는 드럼통이 붙어 있답니다.

말도 있습니다. 말도 안돼지만 말로 보이네요 ㅋ..

말도 자세히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잘 보시면요 전체적으로 요목조목하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입, 코, 귀, 눈 등 어울리게 잘 만들어진것 같은데 크기는 실제 말 사이즈만 합니다...

말 몸뚱이는 온통 이렇게 생겼습니다.

직접 탈수 있는것도 있답니다.^^;//

여유를 가져보세요!!.. 음식도 괜찮더라고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