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의 로망이라면 어릴적에 뭐가 있을까요?? 저는 로보트 ㅋ 아톰부터 시작해서 마징가젯트 태권브이 등 로보트 만화 많이 보았죠... 일본만화인지 한국만화인지도 모르고 그냥 마냥 로보트 나오는게 좋았습니다... 그게 어떻게 보면 유일한 어렸을적에 또 하나의 영웅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때는 남자어린이는 로보트 장난감, 여자 어린이는 인형등이 아마 가장 좋은 선물이었던것 같기도 합니다.

극장에서 처음 개봉한날에 트랜스포머를 보고나서 정말 너무 신나고, 재미있고 눈이 말똥말똥했던 그때가 아직도 생각납니다... 개인적으로 관람하고, 동호회에서 또 같이 단체로 관람하고, 나중에 재미있다고 꼬셔서 아는분이랑 같이 또 보고 극장에서만 3번을 봤습니다.

그리고 그때 기억나는거라면 극장에서 나온 모든 분들이 한번씩은 외쳤을 말~
극장에서 나와서 자신의 차에 탄 후에 운전석을 향해 변신해! 라고 외쳤던 그때가 아직도 기억납니다. 얼마나 웃었고, 내 차도 혹시?? 외계에서 온 ㅋㅋ 로봇트 라는 재미~~ 그런 재미로 그때를 기억합니다.
그렇게 기다리던 ~ 트랜스포머2가 개봉을 하는 2009년이 되었고 그 첫번째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보시는데로 엄청난 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 엄청난 크기의 로보트도 나오는군요 동영상을 보고 있으니, 화려한 CG에 놀랄수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기술이 좋긴 좋군요...


트랜스포머 : 리벤지 오브 더 폴른
감독 마이클 베이 (2009 / 미국)
출연 샤이아 라보프, 메간 폭스, 이자벨 루카스, 레인 윌슨
상세보기

아무튼 너무나 기다리는 영화랍니다.개봉예정일은 2009년 6월 26일이라고 하네요!
우리나라 태권브이도 현재 제작중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멋진 포스로 개봉하길 바랍니다.

트랜스포머 공식홈페이지 : http://www.transformersmovie.com/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